본문

뉴스 > 전국

고양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 접촉자 5명 발생 격리

국제뉴스 | 2020.01.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고양=국제뉴스) 허일현 기자 = 경기 고양시에서 '우한 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접촉자 5명이 발생하면서 비상체제로 들어갔다.


25일 시에 따르면 '우한 폐렴' 확진자와 함께 비행기에 동승했거나 검역소 직원 등 5명이 관내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이날 오후 5시 이재준 시장(사진)은 덕양구보건소에서 이재철 제1부시장과 덕양구와 일산동·서구 3개 구 보건소장과 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련 대책회의를 주재했다.


회의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관련해 시민들에게 발생현황을 알리는 등 선제적 대응방안을 강구하고 매일 대책회의를 통한 발생현황 모니터링과 대응방안을 논의하기로 했다.


현재 국내 확진자는 조사대상자에서 유증상자 32명 중 2명이 확진됐으며 32명 음성으로 나타난 상태다.


윤경진 언론홍보담당관은 "시장께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차가 발생했다는 보고를 받고 곧바로 대책회의를 소집했다"며"시민들의 안전을 위한 대책강구와 관내 유입차단과 발생대비 대책 수립 등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노정의 주연 영화 '히치하이크'…헤매다 마주한 희망(...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히치하이크'(사진제공=KBS1)영화 '히치하이크'가 독립영화관에 펼쳐진다.노정의,...
김중연 '미스터트롯' 샛별 (인터뷰...
보이그룹 에이식스피(A6P) 출신 가수 김중연이 28일 서울 동대문...
''힘 보태고파''..레드벨벳 아이린...
[OSEN=심언경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최우식, 박소담 간식차 선물에 감...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최우식 /사진=최우식 인스타그램배우 최...
오연수 남편 손지창, 지천명의 나...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핸섬 타이거즈' 손지창(사진제공=SBS)...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2월 29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설빙 치즈설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