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부산아이파크, 어린이 축구교실 아이키즈 심화반 9월 오픈

국제뉴스 | 2016.08.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올 여름 2016 K리그 U18 챔피언십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유소년 각 연령 팀들(개성고, 낙동중,부산아이파크 U-12)의 뛰어난 활약으로 주목을 받았던 부산아이파크 프로축구단이 9월 중순에 어린이축구교실인 '아이키즈 심화반'을 신설한다.  이미 부산은 유소년 축구 저변 사업을 위해 선진화 된 유소년 육성 시스템을 토대로 어린이 축구교실인 '아이키즈' 취미반을 수년간 운영해왔으며 하계캠프, 프로축구 시즌권 이용 관람, 아이키즈 축구대회 등 다양한 컨텐츠로 타 축구교실과 차별화 했다. 그 결과 강서, 금정, 영도 센터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고, 오는 9월엔 부산 아이파크 유스 엘리트 나재선 총괄 감독의 20년 이상의 인재육성 노하우를 접목시킨 집중지도와 관리로 전국의 크고 작은 유소년 클럽축구대회 참가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기 위해 '아이키즈 심화반'코스를 새로 선보인다. 심화반은 현재 선수로 육성중인 U-12팀과 연계역할을 하며 이것으로 부산아이파크는 통합형 엘리트 육성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아이키즈 심화반은 기존 아이키즈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도 입단테스트 기회가 부여 되기 때문에 취미 이상의 실력향상을 원하고 '준선수'급 이상의 성장을 원하는 부산지역 모든 초등학생들에게 열려있다. 현재 부산아이파크 홈페이지에서 아이키즈 관련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부산아이파크 사무국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심화반 입단테스트는 오는 9월 10일 아이키즈 심화반이 운영 되는 강서체육공원 내 부산아이파크 클럽하우스 축구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9일 접수가 마감된다. 합격자는 9월 12일 발표 예정이고, 첫 수업은 20일부터 시작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정부 음모론' 장미인애, ''재앙 헬조선 XX아'' 발언 ...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정부의 긴급재난생계지원금 방안에 반대 의견을 내면서 다시한 번 '뜨...
슈틸리케 감독, 가족 코로나19 확...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과거 한국 축구대표팀을 이끌었던 ...
반할 수 밖에 없는 맨시티 ‘여신...
[스포탈코리아] 반할 수 밖에 없는 맨시티...
이예진, 비키니 입고 건강미 발산
피트니스 모델 이예진이 31일 경기도 가평군 더시크릿 풀빌라 북...
[SE★이슈]코로나19 확산에 역주행...
재난 영화 ‘컨테이젼’ 포스터와 ‘감기’포스터. /사진제공=워...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3월 31일 [화]

[출석부]
마운틴 블라스트
[포인트경매]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