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성광 결혼 "5월 2일, 7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

비즈엔터 | 2020.02.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개그맨 박성광(비즈엔터DB)
▲개그맨 박성광(비즈엔터DB)


개그맨 박성광이 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오는 5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18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박성광에 관한 기쁜 소식을 한 가지 전한다. 5월 2일 박성광이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과 예비 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했다.


이어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 '개그콘서트'에서 박성광은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박대박’, ‘집중토론’, ‘용감한 녀석들’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따. 최근에는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개가수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 다음은 박성광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성광 소속사 SM C&C 입니다. 언제나 박성광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은 기쁜 소식 한 가지 전해 드리려 합니다.


오는 5월 2일(토) 박성광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씨와 예비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0 0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엑소,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화보집ㆍ라이브 앨범 패...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EXO PLANET #5-EXplOration -’(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엑소(EXO)의 다...
패션 근육 ‘끝판왕’으로 인정받...
[스포탈코리아] 패션 근육 ‘끝판왕’으로...
황신혜, 바다 앞 테라스에 선 컴퓨...
[OSEN=박소영 기자] 배우 황신혜가 바람의 여신을 추억했다. 황...
명문 클럽 레알 마드리드 선수단, ...
선수들과 코치진의 임금 삭감을 발표한 레알 마드리드 구단. /...
국기원 '2020 평창 세계태권...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지구촌 태권도 가족의 최대 축제 2...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4월 9일 [목]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신세계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