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동백꽃 필 무렵 동백꽃 꽃말-물망초 꽃말-흥식이 아빠-유복자-까멜리아 뜻-까불이 정체는?

대구일보 | 2019.10.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KBS2 '동백꽃 필 무렵' 방송 캡처


동백꽃 필 무렵이 인기리에 방영되며 동백꽃 꽃말, 물망초 꽃말,?흥식이 아빠, 유복자, 까멜리아 뜻, 까불이 정체가 화제다.

24일 방송된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향미(손담비)의 숨겨진 사연과 사망 당일 행적이 공개됐다. 향미는 동백(공효진)과 초등학교 동창이었고, 물망초라는 술집의 딸이라는 이유로 따돌림 당하며 외로운 삶을 살아왔다. 1억을 모아 코펜하겐에 가려던 것은 동생(장해송)이 있기 때문이었다.

향미는 까멜리아까지 찾아온 낙호(허동원)의 압박에 수금에 나섰다. 내용증명을 보낸 종렬(김지석)의 촬영장을 찾아갔고, 종렬의 부인인 제시카(지이수)와 만나 3000만원을 달라고 요구했다. 그러나 뻔뻔한 행동과 달리 자신을 무시하는 사람들의 말에 뒤돌아 눈시울을 붉히는 향미의 모습은 사랑받지 못해 외롭고 힘든 삶을 살아왔음을 엿보이게 했다.

이후 다시 까멜리아로 돌아간 향미는 돈을 훔쳤음에도 자신을 보듬어주는 동백 앞에서 오열했다. 그리고 "나 좀 기억해주라. 그래야 나도 세상에 살다간 거 같지. 내가 어떻게든 네 돈은 갚고 갈게"라는 말을 남기고 돌아오지 않았다.

연일 주목을 받고 있는 흥식이, 흥식이 아빠는 까불이 정체로 유력한 용의자로 기침을 했던 인물들이 없었던 것과 다르게 흥식이 아빠가 등장없이 언급만 된다는 점에서 의심을 받고 있다.

"동백꽃 꽃말 덕에 네 인생 필 거야. 물망초 꽃말은 뭔 줄 알아? 나를 잊지 마세요. 너도 나 잊지 마"라는 향미의 말로 인해 함께 동백꽃 꽃말은 색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지만 "누구보다 그대를 사랑한다", "당신은 내 마음의 불꽃이다" 등의 의미이며 물망초의 꽃말은 "나를 잊지 마세요"이다. 술집 이름 까멜리아의 뜻은 '동백나무'라는 뜻이다.

'유복자'는 태어나기 전에 아버지를 여읜 자식으로 많은 이들이 사생아와 헷갈린다.사생아는 정식 부부가 아닌 남녀간에 태어난 아이를 의미하는 단어로 '유복자'와 달리 불행한 출생의 비밀을 갖고 태어나는 사람을 뜻한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KBS2에서 방송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0 0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SK텔레콤, 유럽 최대 통신사 도이치텔레콤에 인빌딩 ...
SK텔레콤 5G 기술이 유럽에 보급된다. 아시아를 중심으로 기술을 전수해 온 SK텔레콤이 전 세계로 5G ...
[단독]조현, 코로나19 SNS 논란.....
베리굿 조현/사진=본사DB[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베리굿 멤...
미스터트롯 측 "3월 2일 결승 녹화...
TV조선 '미스터트롯' 결승 녹화가 오는 3월 2일로 정해졌다. /TV...
울산 코로나19 확진차 하루새 5명 ...
신천지교회 관련 직간접 확진자만 9명 ...
[속보] 봉화군 코로나19 첫 확진자...
27일 코로나19 첫 확진자 발생 긴급 브리핑을 하는 엄태항 봉화...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2월 27일 [목]

[출석부]
역전우동 옛날우동
[포인트경매]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