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관심별 이야기 > 연예가 수다

남친짤 느낌 나는듯한 남돌 미공개 짤털

오목교러브 | 2019.05.27 | 신고
조회 : 149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팬심 가득 담아 쓴 글임)


지난주 금요일에 세븐어클락 데뷔 800일이라고 미공개 사진들 털어줬었는데

생각보다 남친짤 느낌(?) 나는것 같은 사진들 꽤 있었음ㅇㅇ

(물론 내기준)




되게 자연스럽기도 하고 사복도 잘 입어서 더 그런듯ㅠ




(카메라 들고 찍은거 진짜 너무 좋다구ㅠㅠㅠㅠ)



사진 풀어주신분 복받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체사진도 풀어줬음




0 0
태그#세븐어클락,#미공개사진,#남친짤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셀카만 찍으면 댕댕미 넘치는 아이돌   오목교러브 8 0 2019.06.27
에일리 - Room Shaker 두번째 티저   밥시간 23 0 2019.06.27
체리라는 별명이 찰떡같은 여돌   오목교러브 18 0 2019.06.27
레전드 찍은거 같은 에이스 - UNDER COVER ...    밥시간 39 0 2019.06.27
야구덕후돌이 알려주는 야구규칙   오목교러브 23 0 2019.06.27
송혜교, 송중기 이혼 찌라시에 박보검이 왜... [1]  연하소설 566 0 2019.06.27
하필 송중기는 드라마 방영중에 이혼기사 ...   손베다 60 0 2019.06.27
이승윤 매니저 채무 논란이 갑자기 튀어나...   hoseon8 60 0 2019.06.27
갑자기 송혜교, 송중기 이혼이라니! [1]  daehoyim 72 0 2019.06.27
연예인도 정말 할짓이 못되네요 [1]  ssunyy 58 0 2019.06.27
송송 커플... 이혼이라니.. 뭔일이 있겠죠?... [1]  별리네 92 0 2019.06.27
아이 둘 엄마 같지 않은 미스트롯 참가자.j... [1]   스파클링팍팍 128 0 2019.06.27
싸이 경찰에 참고인 조사..    suzyfan 48 0 2019.06.27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 25만명 동원    딸기쉐이크 59 1 2019.06.27
송중기, 송혜교 1년 2개월만에 이혼 절차..... [4]   dl0gksmf 925 2 2019.06.27
흰티에 청바지 완벽소화한 공효진 [1]   김밥꼬다리짱 120 1 2019.06.27
성접대 자리에 싸이도 있었나요? [1]   벚꽃향 201 0 2019.06.27
조로우 과거 연인 미란다커,90억반지 반납 [1]   다이아수 150 0 2019.06.27
정준하 최근근황 살좀 쪄보여요    ignight 144 0 2019.06.27
7월1일 전역하는 김수현 임진각에서 인사예...    2day 100 0 2019.06.27
김수현 강하늘 임시완 이민호 전역후 기대... [1]   2cherry 115 0 2019.06.27
61억 현금으로 한남동빌라 구입한 소지섭    핸썸뽀이 128 0 2019.06.27
  살빠진 아델 완전 이쁘네요 [1]   myway04 166 0 2019.06.27
솔로컴백예정인 설리 신곡은 고블린    kellyco 112 0 2019.06.27
신세경 차은우 함께 싱글즈7월호 화보 [1]   김부장시로 120 2 2019.06.27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6월 27일 [목]

[출석부]
던킨도너츠 플랫브레드
[포인트경매]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