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관심별 이야기 > 연예가 수다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땄다는 이승기

아토미팬 | 2019.08.13 | 신고
조회 : 592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nemopan_com_20190812_184728.jpg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땄다는 이승기
이번에 리틀포레스트 하는데 도움되려고
딴거같아요 대단하다.
아이들하고 같이 나오는 프로여서 아무래도
따길 잘한거같아요
안해도 되는거같은데 스스로 엄청
노력하는거같음 보기좋아요

0 0
태그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땄다는 이승기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김건모 성폭행 피해여성, 2016년도 일인데....   수정2 44 0 2019.12.09
못하는게 없는것 같은 케빈오   오목교러브 38 1 2019.12.09
요즘 게임에 미쳐있는 kard   오목교러브 34 0 2019.12.09
김건모 과연 어떻게 밝혀질지   olivegarden 165 0 2019.12.09
도경완, 장윤정 부부 아이들 어쩜 그리 닮...   주녕 147 1 2019.12.09
크리에이티브꽃과 전속계약 김형준    보스충성 122 0 2019.12.09
정지원아나운서 1월1일 출산예정   캡틴짱 69 0 2019.12.08
유튜브가 선정한 가장많이 성장한채널에 장...   trapsus 83 0 2019.12.08
김건모 루머 사실이면 어케요ㄷㄷ blossome 327 0 2019.12.08
성현아 이제 슬슬 다시 나오네요 eemilii 143 0 2019.12.08
  선우은숙, 이영하랑 이혼사유가 여자동료때... [2] YoungAh 648 1 2019.12.08
프듀 제작진 접대 기획사들 난리났겠어요 [1] 깜짜기 143 0 2019.12.08
괜한 김건모 파혼 루머는 왜 만들어 내는건... [1] 레알희선 383 1 2019.12.08
잉? 갑자기 김건모 성폭행 의혹? [1] 케이앙 237 0 2019.12.08
김호영, 동성 성추행 혐의 피소 어떻게 됐... [1] fmilano 184 0 2019.12.08
헐...김건모 혼인신고 이미 했다는데 뭔일... [1] dreamface 166 0 2019.12.07
김연자님, 결혼준비중이었군요~ [1] chrisjun 155 0 2019.12.07
유산슬달력 나온대요 와우 [1]  marryk 165 0 2019.12.07
정종철 요즘 공방 운영하고 있었군요 [1] aaveeer 379 0 2019.12.07
태사자멤버 김형준 기획사 계약 [1]  보고파 244 0 2019.12.07
겨울한복입은펭수 ㅋㅋㅋㅋ [1]  skymini 174 0 2019.12.07
프듀 워너원 바꿔치기 피해자 누군지 추측... [1] arinyuk 169 0 2019.12.07
소유진이 확실히 애교가 엄청 많네요 [1] 친절한그 204 0 2019.12.07
판빙빙 살찐건 아닌거 같은데... [1] 주영아 190 0 2019.12.07
강지환, 집행유예네요 [1] narooo 137 0 2019.12.07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2월 9일 [월]

[출석부]
바나나 우유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