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관심별 이야기 > 연예가 수다

마블 퓨처 파이트 OST에 참여하는 걸그룹.avi

삥뻥빵뽕 | 2018.01.12 | 신고
조회 : 1,413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단체 2.JPG

 

 

 

단체 3.JPG

 

 

 

단체 4.JPG

 

 

 

사랑스러움의 대명사 요정중의 요정!

내 가수 버스터즈 ㅠㅠ 

오늘도 '내꿈꿔' 스밍만 돌리던 중 ㅠㅠ

기쁜 소식을 들어버렸음 ㅠㅠㅠ

 

 

 

마'안ㅇ.JPG

 

 

 

 

13907_11072_632.jpg

 

 

 

진짜 실화니? 

우리 음색 요정 천사 음색 형서가 ...

마블 새로운 캐릭터 '루나 스노우' Tonight’(투나잇) OST에 참여했다는게 ㅠㅠㅠㅠ

 

 

 

 

222222.jpg

 

 

 

동네 사람들!! 내 가수 대단한것좀 봐주세요!!!!! ㅠㅠㅠ

내새끼가.. 아직 어린 애깅이가....

게임 마블 퓨처 파이터 OST ㅠㅠㅠ 진짜 심장 거하게 까인다..★

 

 

 

형서 1.JPG

 

 

 

형서 4.JPG

 

 

 

형서 6.JPG

 

 

 

형서 7.JPG

 

 

 

형서 8.JPG

 

 

울 형서 음색 국보급인건 진작 알고 있었지만 ;;

6년간의 유학 생활을 인증이라도 하는듯 

영어 발음 어쩔건데 진짜 ㅠㅠㅠㅠ

울 애깅의 고음+ 영어 진짜 ㅠㅠ 좋못사 ㅠㅠㅠㅠ

 

 

단체 5.JPG

 

 

 

 

버스터즈 진짜 사랑해 ㅠㅠㅠㅠ

오늘도 너네가 너무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워!!

 

 

0 0
태그버스터즈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컨셉 완전 미친듯한 남자 아이돌의 티저사...   삥뻥빵뽕 1,271 0 2018.01.18
이젠 게임 캐릭터로도 만날 수 있는 빅플로...   삥뻥빵뽕 1,865 0 2018.01.18
빨리 보고싶은 영화 비밥바룰라(feat.포스...   삥뻥빵뽕 1,449 0 2018.01.18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다섯키 올려 부른...   삥뻥빵뽕 1,389 0 2018.01.18
진세연 감격시대 출연료 미지급 또 나왔네...    alice02 110 0 2018.01.18
  정용화 소속사가 박사학위과정을 처리하다...    5월의향기 114 0 2018.01.18
정용화 주식에 대학원에 소속사도 의심스러...    노일희일비 128 0 2018.01.18
박유천 반려견 사건 제가 박유천을 좋아하...    istyle24 139 0 2018.01.18
정용화 대학원 편법 입학 이제 진짜 끝인듯...    스무살 141 0 2018.01.18
  이너프 너에게 엑소 디오 외침 표절 최악이...    maiain 100 0 2018.01.18
공유 중국 잡지 표지모델 대단해요!!    미소천사1 105 0 2018.01.18
정용화 자필 사과문이 무슨 소용이람..    럽럽럽love 96 0 2018.01.18
조정치 5년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   수호천사3 116 0 2018.01.17
  김생민 6개월에 천만원 모으기 방송 진행   칠리박 118 0 2018.01.17
이나영 출연료 미지급액 3억 6천만원   gogodd 97 0 2018.01.17
김생민 부동산 2채로 9억원 시세 차익 [1]  justhh 114 0 2018.01.17
한혜진 군살제로 언더웨어 화보   빤따스띠꼬 82 0 2018.01.17
  음원깡패 다비치 5년 만에 정규앨범 공개   사랑없음 99 0 2018.01.17
윌리엄 동생 벤틀리 인스타 팔로워만 11만...   스윗크리스피 107 0 2018.01.17
신구가 인스타서 유일하게 팔로우하고 있는...   poppyy 94 0 2018.01.17
장난없는 VAV 컴백 프리뷰 사진(feat.잘생... 삥뻥빵뽕 1,349 0 2018.01.17
[단독]임창정, 화제의 신인 미교에 데뷔곡 ... 삥뻥빵뽕 1,129 0 2018.01.17
온도차 대박 난 의문의 일승(feat.김희원) 삥뻥빵뽕 1,420 1 2018.01.17
감탄이 절로 나오는 빅플로 의진의 댄스타... 삥뻥빵뽕 1,659 1 2018.01.17
메이킹영상도 매력넘치는 비밥바룰라!! 디뮤뀨 153 2 2018.01.17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8년 1월 18일 [목]

[출석부]
[GS25] 2천원권 기프티콘
[포인트경매]
컬쳐랜드 온라인상품권(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