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관심별 이야기 > 스포츠

해리케인이 월드컵도 못뛸까요 ㅠㅠ

SYN | 2018.03.13 | 신고
조회 : 406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해리케인.jpg

 

해리케인이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으로 교체아웃됐는데

이 경기에서 손흥민이 2골을 넣으면서 역전승을 완전 캐리했는데

그걸 떠나서 현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로 꼽히는 해리케인이 부상이라니...

심지어 현지 언론은 부상으로 월드컵 출전까지 불투명하다고 하네요.

해리 케인의 부상은 토트넘도 잉글랜드도 타격이 있을텐데.

 

0 0
태그#해리케인 #해리케인 부상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야구선수 문우람의 폭행 및 승부조작 폭로   공감하루 212 0 2018.12.10
1등 마라토너 낚아채 넘어뜨린 중국 진행요...   omatomas 78 0 2018.12.10
SK는 최정이랑 6년 계약 했네요   코오크 87 0 2018.12.10
SK의 힐만감독 메이저리그로 복귀   겨울서른 58 0 2018.12.10
ㅋㅋㅋㅋ네이마르 진짜 골때리네요   빠빠걸 63 0 2018.12.10
SK의 메릴 켈리가 메이저리그로가네요..   worni 78 0 2018.12.10
이강인 1군에서도 전담키커네요   룰루 78 0 2018.12.10
  이용대는 병역특혜 불성실이 좀 다르네요   sam045 78 0 2018.12.10
토트넘팬들 인종차별 논란?   spacsr 45 0 2018.12.10
1군 공식 데뷔전 뛴 이강인   울지마지윤 48 0 2018.12.10
컬링협회 김경두 가족 컬링에서 물러나겠대...   arisu6 97 1 2018.12.10
기성용이 한국에서 전쟁나면 싸우겠다고 했...   gemmm 53 0 2018.12.10
  확실히 임요환도 타고난듯...   치즈빠니니 90 0 2018.12.10
  모드리치가 발롱도르 수상했네요   Jasming 102 0 2018.12.09
김민재도 결국 중국행이네요   조조조 109 0 2018.12.09
분데스리가 진출하는 예산 농촌 고등학생들...   비갠오후 121 0 2018.12.09
귀화한 마라토너 에루페, 청양 오씨!   시월은 137 0 2018.12.09
오호 유럽팀들에서 진짜 황의조 눈독들이나...   MAwe 220 1 2018.12.07
  최강희감독이 톈진으로 갔네요   antradof 214 0 2018.12.07
누가 이스코한테 과체중이래   권대리79 95 0 2018.12.07
천조국의 흔한 고등학생 농구실력 하얀토깽 89 1 2018.12.07
손흥민 다이빙 논란   레알조아 146 1 2018.12.05
  아스널 팬들 손흥민한테 인종차별   timeless 222 0 2018.12.05
기성용이 뉴캐슬에서 자리 잡았나봐요   jjun97 144 0 2018.12.05
손흥민이 아스날 선발 나왔었네요   아롱아롱 154 0 2018.12.05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8년 12월 11일 [화]

[출석부]
광동)비타500병100ml
[포인트경매]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