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관심별 이야기 > 취미·반려동물

요즘 뜨는 소설책

lshsn | 2019.07.11 | 신고
조회 : 393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요즘 너무 심심해서 책이나 한번 볼까~ 하다가

요즘 뜨는 책 같이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적어봐요~

 

제가 찾은 책은

소설책이고

캡처.JPG

제목은 낙원의 이론

 

저자는 정선우

 

모든 것이 죽고 모든 것이 다시 태어난 미래.

특별한 힘 ‘온’을 다루는 동조자들은 권력을 잡고 시민들을 통제한다.

도시연합군 총사령관 김서혁은 반란군 소탕 중 반란군의 ‘비밀 병기’라는 유은우를 생포한다. 전리품으로 등록된 유은우는 도시연합 중앙학교로 쫓겨나듯 입학한다.

학교를 졸업하면 시민권을 얻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진 유은우. 하지만 온화한 미소 뒤 속을 알 수 없는 학생회장 서재희와 시도 때도 없이 그녀를 공격하는 미소년 정윤환까지. 유은우의 학교생활은 순탄치 않다.

그리고 그곳에서 맞닥뜨린 오래된 예언, ‘낙원의 이론’.

유은우는 도시가 오래 전부터 감추어 온 위험한 비밀에 접근하는데…….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더운 여름 시원한 카페에 앉아서 책 한 권 읽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ㅎㅎ

0 0
태그소설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짖음없는 비숑아가 이쁘게 키워주실 예비견...    민들레풀s 29 0 2019.08.23
동물 좋아하는 사람 치고 나쁜사람없다..? [1] dojih 56 0 2019.08.20
강아지 몸에서 냄새가 부쩍 많이 나는것 같... ahyun09 62 0 2019.08.19
스벅 텀블러...ㅎㅎ [1] 행복민정 78 0 2019.08.18
강아지가 콧물이 너무 많이 나서ㅠ dsbears18 68 0 2019.08.18
강아지는 미워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meriel 62 0 2019.08.18
테블릿 샀어요 ㅎㅎ 이런나는 74 0 2019.08.17
말티즈 남매 아롱이 다롱이에요   늘봄의집 133 0 2019.08.17
공모전 접수 했어요 ~ㅎㅎ 빤딱피부 53 0 2019.08.17
텀블러 모으기...ㅋ dorothy10 67 0 2019.08.17
도자기 한번 배워볼까 했는데ㅠㅠ zenk 78 0 2019.08.17
동생이 생겼네요ㅋㅋ NTOP 67 0 2019.08.17
요가 시작했어요^^ㅎㅎㅎ 나윤짱 66 0 2019.08.16
짖음없는 비숑아가 이쁘게 키워주실 예비견...   민들레풀s 123 0 2019.08.15
쪼꼬맹이 말티즈 예비견주님 찾습니다 ㅠㅠ...   민들레풀s 82 0 2019.08.15
한식조리사 자격증 따볼까 해요~ 호박냥 78 0 2019.08.15
유튜브를 해볼까~ ricachoi 88 0 2019.08.14
베란다밖 바라보는 댕댕이... [1] sypjsj 78 0 2019.08.13
너무 더워서 산책 시켜주기도 어렵네요ㅠ 요술장이 65 0 2019.08.12
말티즈 아이 분양글 올려봐요.. 문제될 시 ...   늘봄의집 98 0 2019.08.10
여기에 글 남겨두 될까요? 미니비숑 분양합...   민들레풀s 245 0 2019.08.10
날이 더우니 강아지도 괴로울거 같아요ㅠ 5rpm2 100 0 2019.08.09
책 좋아하시는 분들 보세용~ 인터넷 교보문...   kaos 116 0 2019.08.08
작은푸들 두마리 분양받으실분찾습니다~   민들레풀s 227 0 2019.08.07
말티즈 얼굴 노래졌어요ㅠ 힘들지않아 147 0 2019.08.05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8월 23일 [금]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분
[포인트경매]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