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관심별 이야기 > 맛집·여행

한화리조트 해운대 후기

네모반장 | 2018.04.16 | 신고
조회 : 1,058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화리조트 해운대 후기

 

 

오랜만에 부산에 다녀오며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에서 숙박을 했네요

우동 아파트 단지랑 함께 있어서 첨에 이상했는데 가보니 깔끔하고 좋네요

해운대 바다도 잘 보이고 해서 전망도 꽤 괜찮네요.

 






한화리조트 해운대 (1).jpg

 

undefined

 

undefined

 

한화리조트 해운대 (5).jpg

 

 

 

그리고 뷔페도 괜찮은 거 같아요~ 한번 정도 가보면 좋겠어요~

 

한화리조트 해운대 (4).jpg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hanhwa114.modoo.at/

0 0
태그한화리조트,한화리조트해운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휴가 한번 가려는데 돈걱정이 ㅠㅠ haam25 170 1 2018.07.11
제주도는 이미 늦었겠죠? 재철씨 181 1 2018.07.11
여행은 너무 피곤해요 레몬향기1 178 0 2018.07.04
서울 놀러갈만한곳 어디어디있나용 [2] 별명뭐하지 739 0 2018.06.14
여수 밤바다 드디어 봤네요.ㅎㅎ   즐겨운찾기 672 2 2018.06.12
여행은 마음의 재산인 것 같아요 버찌체리 383 2 2018.06.10
귀여운 일본여성들~ 블링블링 357 1 2018.06.10
제주도에서 판매한다는 햄버거 [2]  icefire 419 2 2018.06.09
3500원짜리 무지개 토스트   새근새근 396 1 2018.06.08
오늘은 가족 나들이하기 좋은 수타사 산소 ...   금맹이 667 1 2018.05.26
하와이 버터 갈릭 새우 [1]  csh1223 557 1 2018.05.25
싱가포르에서 판다는 서울 버거   aoiibb 488 1 2018.05.24
2만원짜리 오징어회 클라스 [1]  junu6 616 2 2018.05.24
포천국립수목원 금맹이 704 0 2018.05.20
제주도 엄청 자주 가게 되네요 aneruby 504 0 2018.05.16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 [1]  12bini 597 1 2018.05.16
맛집 찾으면 엄청난 기쁨이!!! moscow 749 1 2018.05.16
김포 피싱파크 괜찮네요.   코르다 816 1 2018.05.15
여행에 드는 돈이 아까워요 스트로우 787 0 2018.05.14
하와이야 벌써 그립다. 싱싱씽 647 0 2018.05.11
고양국제꽃박람회 다녀왔어요.   gvg0077 827 1 2018.05.05
종로 맛집 계림   junef 939 0 2018.05.04
독립문 영천시장 골뱅이 주꾸미   달려라달령 950 0 2018.05.04
오사카 커피 리필 되는 곳!   ljhlsh40 1,025 0 2018.05.04
살찐고등어_수제돈까스   허나라 1,003 0 2018.05.04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8년 7월 21일 [토]

[출석부]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포인트경매]
GS25 - 코카콜라PET1.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