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는 이야기 > 수다·잡다

젝키 장수원 송혜교 사귀었던거 저만 몰랐나봐요 (1)

므므 | 2016.06.02 | 신고
조회 : 15,484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젝키 장수원 송혜교 둘이 사겼었나봐요!!

대박..저는 몰랐음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까 송혜교 첫사랑이 장수원이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

젝키 시절에 사겼었나 ㅋㅋㅋㅋ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얘기라고 하던데....

장수원이 더 스타였을때 둘이 만났었대여

진짜 맞나? 추측성인가?

 

naver_com_20160602_134029.jpg

 

naver_com_20160602_134046.jpg

 

naver_com_20160602_134127.jpg

 

1 0
태그젝키 장수원 송혜교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일본제품 불매운동 동참하시나요?   그날이후 14 0 2019.07.19
에어컨 트니 역시나   85204 45 1 2019.07.19
여름휴가 언제 가시나요? [1]  요술장이 71 2 2019.07.19
서큘레이터 구매 [1]  탱유이탱 56 2 2019.07.19
연애의맛 결방 하네요ㅠㅠㅠ pinacola 121 2 2019.07.18
카페에서 애정행각 왜 그렇게 할까요 [1] 한지연 71 2 2019.07.18
만취 상태로 영업까지 한 택시기사라니 [1] 진미선 86 2 2019.07.18
이왕 오는 비라면 [1] 별이랑달 77 2 2019.07.18
낮잠을 잘까요 말까요 [1] arsian 95 2 2019.07.18
장보러 갈랬더니 비와요 [1] hongceo 70 2 2019.07.18
캠핑클럽 보니 [2] whoahun 83 3 2019.07.18
초미세먼지 나쁨 ㅜㅜ [2] imnm 80 3 2019.07.18
요즘 다시 미세먼지가... [2] 망고 102 3 2019.07.18
여섯살 눈 건강이 평생 시력을 좌우 [2]  단무지추가 120 2 2019.07.18
온몸에 외상이 있었떤 직원 왜일까요 [2]  jadore5 117 2 2019.07.18
이 밤에 떡볶이가 먹고 싶은거 뭔지 [2] 천사pleasure 139 2 2019.07.18
  이렇게 오래걸리기는 처음 [2] 꿈나비 164 2 2019.07.18
닭볶음탕 얻어왔어요 [3] shilljin 146 2 2019.07.18
일제 불매운동 [3] 도이플리 130 3 2019.07.18
와 영화에서 보던게 실제로 일어나네요 [2]  aoiill 149 2 2019.07.18
친정식구들이랑 목욕 [2] gongray 134 2 2019.07.18
싼건 티가 나요 [3] 안성탕 130 2 2019.07.18
비 올듯이 흐리네요 [2] lunaetta 106 2 2019.07.18
이번주는 지루해요 [2] chun00 129 2 2019.07.18
가출청소년과 합의해도 처벌받는데요 [2]  오방떡 117 2 2019.07.18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7월 19일 [금]

[출석부]
GS25
[포인트경매]
파리바게뜨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