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랑 이야기 > 썸ING

첫사랑에게 연락이 왔어요 (7)

호라잉 | 2019.07.16 | 신고 best
조회 : 1,179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첫사랑이라고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ㅎㅎ

초등학교때 좋아하던 친구인데 SNS를 통해서 연락이 왔더라구요....^^

그 당시 제 친구랑 그 친구랑 사귀는 사이였는데,,

그래서 저는 마음이 있는데도 당연히 제 마음을 숨기고 두 사람을 지켜만 봤죠 ㅋㅋ

초딩이 뭔 마음이 있고 사랑이 있고 그렇게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쫌 빨랐는듯 ...?ㅋㅋ

암튼 그 친구가 그 당시에 원래 저에게 마음이 있었다고;;;

십몇년이 지난 세월.. 갑작스런 고백;; 

그 친구랑 사귀던 제 친구는 지금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서 안본지 한참 되었구요...

초등학교때의 기억이지만 워낙 저에게 좋은 인상으로 남았던 친구라...

한번 만나봐도 괜찮... 겠죠....?


2 0
태그 첫사랑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싱글남... 오바람 39 0 2019.08.26
어린 애도 아니고 순수시대 242 3 2019.08.22
아씨 왜 멋있어 보이지ㅠ zia49 379 3 2019.08.18
소개팅남이 미적지근해요 [3] 가시오 549 1 2019.08.18
초등학교때 친구에게 연락이.. antra 215 2 2019.08.17
이런 사람 괜찮을까요? [1] haeorum 242 1 2019.08.16
파트너 만들고싶다ㅠ 토나토나 308 0 2019.08.16
좋아해야 할지 싫어 해야 할지 ㅠㅠㅠ aneruby 346 1 2019.08.14
일상이 너무 바쁜데... 호울 215 1 2019.08.13
꼭 사귀어야 할까요...?? emily3 511 1 2019.08.10
키스했으면 사귀는거 아닌가..? [1] minbara 1,102 2 2019.08.08
여자가 먼저 고백하는거 괜찮을까요? [3] 곧미녀546 859 2 2019.08.02
온라인으로 만난 사람 믿어도 될까요 [2] 댕야 589 2 2019.08.01
아프리카 TV 끊어야 하는데.......... bijoo 566 3 2019.08.01
10살차이 괜찮겠죠? [2] 보고파 856 2 2019.07.31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소개팅이 또 들어... [1] 그리다da 548 1 2019.07.30
성경책 선물...?? antoekv30 413 1 2019.07.30
자꾸 처다보는 눈길이 느껴지는데.. 찌혀니 650 1 2019.07.29
영어공부를 시작할까봐요! [1] 탬탬불 383 1 2019.07.25
회사 가는게 즐겁게 느껴져 보긴 처음ㅋㅋ [1] 탬탬불 595 1 2019.07.25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1] kimmihee 552 3 2019.07.21
썸남에게 고백 받는 방법 [2] olivegarden 884 2 2019.07.18
소개팅을 했는데 주선자는 맘에 들어했다 하는... [3] 등대지게 839 1 2019.07.18
난생 처음 헌팅ㅋㅋ [1] ttl512 728 2 2019.07.17
소개팅한지 한달 지났는데 [2] 딸기춥파춥스 694 1 2019.07.17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8월 26일 [월]

[출석부]
참깨라면
[포인트경매]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