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랑 이야기 > 부부 이야기

남편이 웬일로 친정에 전화를 했어요 (3)

미예 | 2018.01.04 | 신고 best
조회 : 1,369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말수도적고 할말만하는사람인데..

새해되더니 갑자기 친정에 안부전화를하고

제가 그전에 이런일로 얘기했던게있는데

앞으로 조금노력은해보겠다며..

기특?하면서도 왜이러나싶고ㅋㅋ 그냥 좋아하면되겠죠?

사람이 변하기도하나봐요 이사람은 안되는구나했거든요

아님 주변에서 이런저런얘기를 들었는지ㅋ 

아무튼 좋은쪽으로 변해서^^

6 0
태그 남편이 웬일로 친정에 전화를 했어요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말투를 바꾸고 엄청 좋아졌어요 yunoneo 106 0 2018.04.23
    남편이랑 풀려고 해도 말이 안 통해요 달콤메론 151 0 2018.04.23
  남자들 회사 모임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Himitu 259 0 2018.04.21
  전업 주부 용돈 적당한가요? restart 288 0 2018.04.21
  남편 주려고 백숙했는데 ㅡㅡ chogun 276 0 2018.04.21
  열심히 관리해야겠어요~ whoahun 274 0 2018.04.21
  출산하는날 나이트를 갔던 남편 [2] sally1076 308 1 2018.04.19
    싸우고 나서 신랑의 행동 ㅡㅡ [1] truerain 406 1 2018.04.19
  장 보러 같이 가는 게 낭비? 그림처럼 254 1 2018.04.19
  스트레스를 남편한테 풀게 돼요 [1] xz6542 386 2 2018.04.19
  정말로 질투를 안 하는 걸까요.. [1] kyohee 356 1 2018.04.19
  이젠 사랑이니 뭐니 맘이 닫혀요 [1] 경승 298 1 2018.04.17
  싸울 때마다 감정의 골이 깊어져서 loynme 337 1 2018.04.17
  각방에 익숙해졌어요ㅋㅋㅋ dreamfair 375 0 2018.04.16
  여자 있는 노래방이요 [1] 룰랑룰잉 464 1 2018.04.16
    남편과 싸웠어요 [1] yi3552 1,026 2 2018.04.16
  아침 안 챙겨주고 맘이 안 좋네요 ㅜㅜ 비온뒤맑음 384 0 2018.04.16
  이틀에 한 번씩 회식해요 레임첼 350 0 2018.04.16
  사이 그렇게 좋지 않았던 남편 uirre 344 0 2018.04.13
  신랑 비상금 당황스러워요 ㅎㅎ [1] 볼살빵빵 312 1 2018.04.13
  게임에 현질하는 남편 aoii2 450 0 2018.04.13
  시켜야만 일을 하네요 힘들지않아 329 0 2018.04.13
  권태기인걸까요 찌니어스 338 0 2018.04.13
    집안일 제가 다 하게 되네요 꿈꾸는삶 906 1 2018.04.13
  다퉜는데 무조건 제 탓이라네요 [1] poppy2 449 0 2018.04.13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8년 4월 24일 [화]

[출석부]
도서 랜덤발송
[포인트경매]
영국 국기담요 오리지널 소형 75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