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션·뷰티 > 패션 톡

김민정 행사장 패션, 고급스러움의 끝판왕인듯!ㅎㅎ

가나라라 | 2018.11.08 | 신고 best
조회 : 1,123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14.JPG

 

13.jpg

 

이틀 전인가? 김민정 행사장 참석 패션으로 기사 뜬거 보셨나요들?

맥케이지 행사 참석했다고 하던데 저날 입은 롱패딩 진짜 김민정이랑 잘 어울리는듯ㅋㅋ

맥케이지 행사장 가서 입은 패딩이니까 아마 맥케이지 제품이겠져...?

 

후드에 퍼가 엄청 달려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고 우아해보이기도 하고~.~

김민정 아역배우 때부터 봐왔는데...

하여튼 진짜 이쁜 듯!!ㅎㅎ
2 0
태그 김민정, 맥케이지, 롱패딩, 패딩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 0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트와이스 쯔위 공패 체크 자켓 존예   칌츼미 134 0 2019.01.21
    스카이 캐슬 염정아 코트부터 블라우스까지...   쪙말월뜨 169 0 2019.01.21
  지오지아 세일 공유 해용 ♥   cocacolaa 169 0 2019.01.21
  남자친구 송혜교 귀걸이 탐나네요..   jjeong1872 392 0 2019.01.18
  ★앤드지 패밀리 세일 개이득 정보 !★   cocacolaa 293 0 2019.01.18
  스카이 캐슬 상위 1% 원피스들 모음   쪙말월뜨 445 0 2019.01.18
    저도 이시계 정말 탐나요~   라미네이트 316 0 2019.01.18
  이열음의 다채로운 매력!!   시니22 232 0 2019.01.18
  제발 송혜교 코트 소화력 좀 봐주세요 ㅠㅠ...   쪙말월뜨 479 1 2019.01.18
  인형 같은 미모의 소유자!!   시니22 329 0 2019.01.18
  버버리 1월 한정판도 품절떴네요   atgloria 364 1 2019.01.18
  스카이캐슬 이태란 패션 과하지 않아서 따... [1]  갸르륵ㄹ 414 0 2019.01.17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신혜 찬열 패션도 ...   갸르륵ㄹ 444 0 2019.01.17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포스터만 봐도 ...   갸르륵ㄹ 463 0 2019.01.17
  패션까지 대박 귀욥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 showni 350 0 2019.01.17
  장원영 스타일 바뀌니 훨씬 이쁜듯   지못미 305 0 2019.01.17
    윤균상 심쿵 피지컬 [1]  하라링 365 0 2019.01.16
  이천희 한채영 넘 잘 어울림 [1] 하라링 350 0 2019.01.16
    신하균 중년미 짱짱 하라링 365 0 2019.01.16
  언더 나인틴 엑소 카이 넘 멋있유.. showni 278 0 2019.01.16
  레드벨벳 예리 공항패션 체크 코트는 코벳... showni 273 0 2019.01.16
    신발 어디서 구매하세요? hate 328 0 2019.01.16
  w컨셉이 또..! 닥터마틴 단독특가라뇨   cocacolaa 690 0 2019.01.15
  수지의 심멎미모 자체가 아트인듯, 러블리...   아보카딩 577 1 2019.01.15
    커피프렌즈 최지우 셔츠 완전 마음에 드네... [2]  실화냐능 1,014 1 2019.01.14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월 22일 [화]

[출석부]
카페라떼(Hot)
[포인트경매]
죠스떡볶이 2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