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션·뷰티 > 패션 톡

꿀떨어지는 보이스를 가진 유인나!

숑숑임 | 2018.10.10 | 신고 best
조회 : 1,064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1.png

 

조녜로운 유인나~*.*

요즘 선다방 다시 시작하면서 다시 유인나 홀릭중>.<

 

2.jpg

 

앞모습이든 옆모습이든 진짜 조각이 따로 없구여~bb

미모가 ㅎㄷㄷ함!

 

3.jpg

 

얼마전 공항에서는 가을 여신인 모습으로 포착~*_*

트렌치 코트 넘나 잘어울림ㅠ.

 

4.jpg

 

비율까지 좋아서 렉켄 신발신고 시크함 뿜뿜하는데 

보자마자 반해버림ㅎㅎ

 

5.jpg

 

아름답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유인나의 매력~!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음!!_

1 0
태그 유인나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 0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염정아 공항패션 여자 데일리룩으로 딱이네...   실화냐능 233 0 2019.02.15
  진심이 닿다 유인나 귀걸이 탐나는거 [1]  jjeong1872 279 1 2019.02.15
    아는형님 김서형이 하드캐리~~   갸르륵ㄹ 225 0 2019.02.15
  19FW 브랜드 라이(LIE) 뉴욕 컬렉션 멋져요...   라미네이트 236 0 2019.02.15
  이럴때 대구사는게 넘 좋네요 신세계 해외...   jjeong1872 233 0 2019.02.14
  버버리, 2월 비 시리즈 한정판 17일 공개   atgloria 248 0 2019.02.14
    눈이 부시게 한지민 진심 조오오올귀ㅠㅠ   갸르륵ㄹ 329 0 2019.02.14
    한고은 역대급 매력적이고 파격적인 옷   나뚜루뚜 339 0 2019.02.14
  로맨스는 별책부록보고 이종석 더 좋아짐 >...   갸르륵ㄹ 288 0 2019.02.14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참석하러 가는 윤아!...   븉내기 304 0 2019.02.13
  컨버스 All The Stories Are True 캠페인 ... showni 162 0 2019.02.13
  오혁 이번에도 역대급 간지..   갸르륵ㄹ 181 0 2019.02.13
  우리 찐찐 인터뷰했네용   칌츼미 220 0 2019.02.13
  김연아의 셋업 수트 스타일링 따라하기(알...   cocacolaa 253 0 2019.02.13
    방탄소년단 그래미 의상 기대기대!   ahyun09 382 0 2019.02.13
  염정아 인터뷰 패션도 정말 고급지네요~ [1]  라미네이트 230 0 2019.02.12
  여배우들의 스커트 스타일링 알아볼래여   쪙말월뜨 196 0 2019.02.12
  박서준은 2019년에도 너무 멋짐.. 지오지아... [1]  cocacolaa 219 0 2019.02.12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 가디건 너무 예...   라미네이트 411 0 2019.02.12
  아는형님 쓰앵님 착장도 완벽해ㅋㅋㅋㅋ   쪙말월뜨 259 0 2019.02.11
    찐찐은 공패도 예쁘긔 [1]  쪙말월뜨 348 0 2019.02.11
  로맨스는 별책부록 4회 이나영 가죽자켓 패...   라미네이트 345 0 2019.02.11
  기은세 코트 정보 하트잇에서 찾았어요!   jjeong1872 327 1 2019.02.11
  임수향은 진짜 세련되게 예쁨 ㅠㅠ [1]  갸르륵ㄹ 455 1 2019.02.11
  한끼줍쇼 이유리 가방 스트레치 엔젤스   실화냐능 727 2 2019.02.08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2월 17일 [일]

[출석부]
옛날우동
[포인트경매]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