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션·뷰티 > 패션 톡

미스티 김남주 존예탱 (1)

오노 | 2018.03.13 | 신고
조회 : 1,019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ㅈㅇ.jpg

 

ㅎㄹㅇ.jpg

 

ㅛㅗ.jpg

 

ㅎㅇ.jpg

 

 

드라마 미스티 보시나요?

요즘 이거보는 맛에 사는 중 흐아

김남주 너무 이쁘고 시크하게나옴..

김남주 패션도 요즘에 유행하고 있는데 더불어서 하고 있는 귀걸이도 너무 이쁘네요

알아보니까 디디에 두보라는 브랜드네요!!

옷은 이제 봄 되서 못 따라 입는데 저 귀걸이는 하나 사서 하고 다녀야겠음ㅋㅋㅋㅋㅋㅋㅋ

처음들어보는데 귀걸이 넘나 이쁜것..

드라마 계속 보고 싶은데 벌써 이제 13화에요ㅠㅠ

고혜란게속보고싶음 옷입는거 너무 꿀..

봄버젼 여름버젼도 보여주셍요....

1 0
태그 미스티,김남주,귀걸이,디디에두보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 1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신민아 공항패션 너모 예쁘다    장마비 16 0 2018.09.26
  로사케이 이벤트 한대요!! 존예 핸드백 받...   aitbaitb 166 0 2018.09.22
  블래핑크 제니 게스티 청바지일 뿐인데   wls45 314 0 2018.09.22
  김혜수 포레르빠쥬 론칭 기념 파티   구러빙 299 0 2018.09.22
  크리스탈 페라가모 패션쇼 간다네요   만듀사랑 273 0 2018.09.21
  데이비드 맥기니스 x 다니엘 크레뮤 화보   ㅇㅇ 253 0 2018.09.21
  여신 윤승아의 가을 화보 공개!   몬코 309 0 2018.09.21
  다니엘헤니 투미 화보   이야압야이 269 0 2018.09.21
  조녜로운 여신강림! 진기주~   ㅇㅇ 264 0 2018.09.21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로퍼는 질...   ㅇㅇ 354 0 2018.09.21
  닥스의 18fw 타키자와 시게루 셔츠 출시!   띠용 280 0 2018.09.21
  이병헌과 김태리의 페라가모 스타일   만듀사랑 310 0 2018.09.21
  세련된 미모를 가진 이열음 매력적이자냐~!...   ㅇㅇ 253 0 2018.09.21
  서현의 여배우 포스~   시니22 262 0 2018.09.21
  박술녀 한복연구가님 작품   움파움파 282 0 2018.09.21
  NCT 재민 입덕 완료 ㅎㅎ   ㅇㅇ 155 0 2018.09.20
  오연수 LBL 가을화보 니트 고급스럽네요   무우니랑 227 0 2018.09.20
    지현우 넘 멋있지 않음?!   ㅇㅇ 242 0 2018.09.20
  버버리 스타일   만듀사랑 226 0 2018.09.20
  버버리 런웨이 인사이드   만듀사랑 227 0 2018.09.20
  버버리 2019 봄 여름 컬렉션 여자 오피스룩...   만듀사랑 212 0 2018.09.20
  버버리 2019 봄 여름 컬렉션 여성   만듀사랑 189 0 2018.09.20
  버버리 2019 봄 여름 컬렉션 남성   만듀사랑 252 0 2018.09.20
  미우미우 타임 캡슐 컬렉션   만듀사랑 171 0 2018.09.20
  손나은의 가을 니트 패션은 @프론트로우 리...   파카 알파카 294 0 2018.09.2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8년 9월 26일 [수]

[출석부]
핫식스 250ml
[포인트경매]
GS25 모바일금액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