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션·뷰티 > 패션 톡

와..배두나 포스 ㄷㄷ (2)

이응히읏기윽 | 2018.02.12 | 신고 best
조회 : 1,292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업로드용1.jpg

얼마전 코오롱스포츠 행사장에 나타난 배두나
그냥 행사장을 걸어다닐 뿐인데 포스가 후덜덜

 

업로드용3.jpg

예쁘기도 하지만 우와 멋있다~ 라는 느낌이 먼저듬 ㅋㅋㅋ

 

업로드용2.jpg

진짜 시크하게 코오롱스포츠 코트하나 걸치고 서있을 뿐인데 걸크러쉬 터짐 ㅇㅈ?

 

업로드용4.jpg

비밀의 숲때도 진짜 걸크 지대로 였는데 이제보니 캐릭터 때문이아니라

 

업로드용5.jpg

배두나 그 자체 포스 였나봄 ㅇㅇ

 

 

2 0
태그 배두나,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 2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남자친구 송혜교 귀걸이 탐나네요..   jjeong1872 130 0 2019.01.18
  ★앤드지 패밀리 세일 개이득 정보 !★   cocacolaa 112 0 2019.01.18
  스카이 캐슬 상위 1% 원피스들 모음   쪙말월뜨 172 0 2019.01.18
    저도 이시계 정말 탐나요~   라미네이트 143 0 2019.01.18
  이열음의 다채로운 매력!!   시니22 85 0 2019.01.18
  제발 송혜교 코트 소화력 좀 봐주세요 ㅠㅠ...   쪙말월뜨 222 1 2019.01.18
  인형 같은 미모의 소유자!!   시니22 169 0 2019.01.18
  버버리 1월 한정판도 품절떴네요   atgloria 211 1 2019.01.18
  스카이캐슬 이태란 패션 과하지 않아서 따...   갸르륵ㄹ 278 0 2019.01.17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신혜 찬열 패션도 ...   갸르륵ㄹ 288 0 2019.01.17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포스터만 봐도 ...   갸르륵ㄹ 285 0 2019.01.17
  패션까지 대박 귀욥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 showni 272 0 2019.01.17
  장원영 스타일 바뀌니 훨씬 이쁜듯   지못미 218 0 2019.01.17
    윤균상 심쿵 피지컬 [1]  하라링 273 0 2019.01.16
  이천희 한채영 넘 잘 어울림 [1] 하라링 239 0 2019.01.16
    신하균 중년미 짱짱 하라링 255 0 2019.01.16
  언더 나인틴 엑소 카이 넘 멋있유.. showni 223 0 2019.01.16
  레드벨벳 예리 공항패션 체크 코트는 코벳... showni 209 0 2019.01.16
    신발 어디서 구매하세요? hate 256 0 2019.01.16
  w컨셉이 또..! 닥터마틴 단독특가라뇨   cocacolaa 375 0 2019.01.15
  수지의 심멎미모 자체가 아트인듯, 러블리...   아보카딩 405 1 2019.01.15
    커피프렌즈 최지우 셔츠 완전 마음에 드네... [1]  실화냐능 706 0 2019.01.14
  한고은 & 신영수 부부 화보 달달하네요   오햅삐 483 0 2019.01.14
  내사랑 치유기에 여기 먼가 익숙했던..!   jjeong1872 320 0 2019.01.14
  신학기 가방으로 어때요~?   찡긋찡긋 515 0 2019.01.14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월 19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탐앤탐스 페퍼로니 프레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