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션·뷰티 > 패션 톡

변혁의사랑 강소라 일상복 패션 (3)

변사 | 2017.11.10 | 신고
조회 : 10,704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주말 밤을 책임져주고 있는 변혁의 사랑!

 


image001.jpg

 

 

드라마가 끝나면 월요일이 다가와

화들짝놀라기도 하지만…

 

 

image002.jpg

 

 

그래도 드라마 시청하는 동안에는

예쁜강소라 보면서 눈정화~ㅎㅎㅎㅎㅎ

 

 

image003.jpg

 

 

신나는 먹방을 보면서 유독 눈에 띄던 강소라맨투맨!

흰옷을 부담스러워하는 저를 위해 만들어진옷인 줄 알았어요

 

비빔밥 맛있게 먹다가 살짝 튀어도

다시웃으면서 비빔밥 흡입 가능할 듯^^

 

 

image004.jpg

 

 

강소라는 패딩조끼를 니트랑 입었지만

앞에 있는 회색 맨투맨에 패딩조끼를 입어도잘 어울렸을텐데…

 

(코디가 안티인게분명합니다! 수근수근)

 

 

image005.jpg

 

 

루즈한 핏에 따뜻하고 편해보이는게

저것만 있으면 외출할 때 걱정 없겠더라구요

 

안그래도 요즘 날씨가 얇게 입기도 뭐하고, 두껍게 입자니 부담스러워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 참 많았는데,

일상용만능 아우터로 딱인 것 같네요ㅎㅎ

 

 

image006.jpg

 

 

편한 옷 입고 야식이나 먹으면서 드라마보게

얼른다시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

1 0
태그 변혁의사랑, 강소라, 맨투맨, 패딩조끼, 먹방, 일상복, 노스페이스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 3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배럴 지금 세일중?    청아한청이 23 0 2018.12.11
  소희 겨울화보 너무너무 예쁘다    칌츼미 30 0 2018.12.11
  이번 버버리 X 비비안 웨스트우드 콜라보 ...    chrischrisch 77 0 2018.12.11
    도란이역 찰떡같이 소화중인 유이 bb   히흐히후 186 0 2018.12.10
  신과의 약속에서 한채영 대존예라구용   칌츼미 238 0 2018.12.10
    워너원 황민현이 양털입은거 함 보실라우   쪙말월뜨 203 0 2018.12.10
  시우민 공항패션 존잘인디?   쪙말월뜨 237 0 2018.12.10
  현아가 입은 버버리 체크 코트   chrischrisch 221 0 2018.12.10
    구구단 세정이랑 미나 한파도 끄떡없는 패...   찡긋찡긋 208 0 2018.12.10
  모델 비율로 시강쩌는 장윤주!   하이루잇 378 0 2018.12.07
  버버리 X 비비안 웨스트우드 콜라보레이션 ...   지비지비집 412 1 2018.12.07
  오랜만에 나온 손예진.. 미모는 여전!   준수맘87 383 1 2018.12.07
  ‘도어락’ 공효진 인터뷰 패션도 대박bb   히흐히후 361 1 2018.12.07
  간만에 힐링예능으로 찾아온 강예원!!   히흐히후 385 1 2018.12.07
    장원영 난감한 치마   도자넨 469 2 2018.12.07
    넘나 이쁜 이주연 인스타그램 사복 패션 업...   히흐히후 481 0 2018.12.06
    나인룸에서도 김희선 변함없는 이쁨   청아한청이 482 0 2018.12.06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찬열 나옴 > <♥   히흐히후 463 0 2018.12.06
    러블리한 배두나, 유리, 강예원 패딩 코디 showni 491 0 2018.12.06
  한스타일 청담에서 최대 80% 세일!   준수맘87 480 0 2018.12.06
  진짜 설렘주의보 천정명! 하라링 404 0 2018.12.05
    워너원 박지훈 안 어울리는 게 뭐임?   하라링 501 0 2018.12.05
  공명 넘 귀염뽀짝! 하라링 387 0 2018.12.05
    발렌티노 2019 프리폴 컬렉션 ! 그리고 송...   몬코 628 1 2018.12.04
  우아함 가득한 소이현의 넘사벽 매력~!   하이루잇 695 2 2018.12.04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8년 12월 11일 [화]

[출석부]
광동)비타500병100ml
[포인트경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