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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cm 65kg→40.6kg→45kg

파괴시키자 | 2011.06.16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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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살을 뺀건 고3의나이 2월달부터 8월 까지 이엇어요

처음에는 식이요법으로 10kg 감량하고 나중에는 운동과 병행하여 10kg을 더감량하엿답니다

살을 빼고나니 우선 달라진건 제몸이엿어요 여성의 통증?ㅋㅋ 도 없어졋구요 걸어다니는게 좋아졋어요

엉덩이 붙히고 잇는게 더 힘들어요 ㅋㅋ 엉덩이에 살이 없어져서 딱딱한 의자에 못앉는 신기한 현상도 생기구요!!

쇄골도 가만히 잇어도 툭 하고 튀어나와 잇답니다! 목도 라인이 더이뻐지고 허리도 확 얇아지고!!

바지 29,30인치 입엇엇는데 지금은 25인치입어요 골반이 좀 잇는편이라 ㅋㅋ 허리는 주먹하나가 더 들어간답니닼ㅋ

물론 가슴 사이즈도 좀 줄엇지만 ㅠㅠ 다리도 정말 무다리엿거든요? 살빼면 ?? 다빠져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말 하체 튼실햇거든요? 무다리에 알도 잇고 ㅋㅋㅋ  근데요 빠져요 뺄때까지 빼보세요 빠져요 안빠지는거 다 살이에요ㅋㅋ

고2때 친구애들이 복도에서 저모르고 지나치는거? 그냥이구요 제가 아는척안하면 몰라요 ㅋㅋㅋ 길가다가 아는사람만나면 저붙잡고 안놔줘요 살빠지는방법가르켜달라구요 ㅋㅋㅋ 정말 대박이라고 ㅋㅋ

정말 살쪗을땐 코도 낮고 펑퍼짐해서 코수술할까 햇는데 살빼니까 주변에서 코하지말래요 딱좋다고 ㅋㅋㅋㅋ

턱선 날렵해지구요 누어잇어도 브이라인~ㅋㅋㅋㅋㅋㅋ 얼굴살도 마니빠져서 귀여운느낌 하나도 없어졋어요 ㅠㅠ

사람들이 살빠지고나니까 도도하고 차가워보이는 인상으로 바꼇대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대시따윈 한번밖에없엇네요
하지만 운전하다 지나가시면서 앞에 안보시고 제몸쳐다보고 지나가시고 자전거타시면서 걸어가시면서 뒤돌아와서 보고가시고 따라오시는 남자분들은 많앗어요 근데 왠지 기분나쁘고 무섭다능ㅠㅠ

지나가던 여자분들도 쑥덕쑥덕거려요 ㅋㅋㅋㅋ 제발 안들리게 하시길..

그냥 좋게말하면 좋을것을 괜히 비꼬시는분들 기분나쁘답니다 ㅠㅠ

살빠지니까 여자친구들사이에서도 대하는 태도가 달라지구요 남자나 모든 연령층 남녀 불문하고 다 친절해지고 잘못해도 다봐주시고 잘해줘요 그래서 마음이 씁슬하기도 햇어요 그리고 다시는 살찌면 안되겟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됫다는 ㅠㅠ!!

 알바할때도 대시하는 남자분들 조금 잇엇구요

알바하는 곳에 직원분들 맨날 저보고 머좀먹으라고 너무 말랏다고 난리엿답니다

어떤 남자손님께선 주문하시다 마시고 저보고 너무말랏다고 살좀찌라고 ㅋㅋㅋ 아주머니분도 ㅋㅋ

말랏다는소리 먹으라는소리 살좀찌라는소리 너무 들어서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한답니다

옷은 사이즈 걱정 전혀 !!! 안하고 바로 스몰~ 바지도 티도 모두 스몰 55사이즈나 44사이즈 고민고민하지마!랍니닼ㅋㅋ

이쁜거? 그냥사요 어차피 맞으니까욬ㅋㅋㅋ

핫팬츠 미니스커트 마음대로 입어요 ㅋㅋㅋ

살빼니까 발사이즈도 245에서 235로 줄엇구요 손가락 사이즈도 12호에서 9호로 줄고

손목이나 상체는 하체보다 빈약한편이라 살빼고 나니 정말 말라졋어요 뼈도 나오고 ㅋㅋㅋㅋ

나에게도 뼈가 잇엇다니! 뼈가보여!!!!라고 하루하루 즐거웟답니다

살쪗을때와 빠졋을떄의 차이점을 몸소 느낀답니다!!

지금도 유지를위해 일주일에 두번정도 줄자로 몸둘레재고 아침저녁으로 몸무게재서 기록하고

다이어트일기는 평생!!!!적는답니다 다이어트는 정말 평생해야되는 동반자니까요 유지가 더힘들어요!! ㅠㅠ

40kg까지 뺏을땐 너무 기아?같아서 좀 건강하고 근육이 적절히 잇는 몸매가 되고싶어서

지금은 근육운동 위주로 유산소운동과 병행하면서 몸매만들기 돌입햇답니다

먹는것도 좀 늘리구요 그랫더니 5kg정도 쪗는데 둘레는 거의 변하지 않앗다는게 중요한거죠!

몸무게에 연연하다보니 제가 절 망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숫자에 신경쓰지않고 둘레에 신경쓰기로 햇죠 ㅋㅋ

배에 복근만들기가 목표랍니다!!!!! 팔에 힘이너무 없어서 팔근육도 만들거에요!!

글래머스한몸매 다함께 만들자구요 말라깽이 몸매에 연연해서 자신의 몸을 가혹시키지말아요!

 

식이요법가르켜드릴게요!

저는 학교급식안먹고 집에서 도시락싸들고 다녓어요 야채와 밥을먹고 육식은 안먹엇어요 밥은 3분의 1공기정도?

아침점심은 그렇게먹고 저녁은 과일이나 미숫가루로 때웟어요

배고프면먹고 배안고프면 안먹고~

간식 과자? 빵? 다 일절 안먹엇어요 정말 독해지셔야되요 다이어트기간에는!!!

정말 먹고싶을때는 아침대용으로 과자 한봉지나 빵하나 먹거나 그랫어요

공복시에 물을 자주마셧구요 시간때를 정해서 밥을 딱딱맞춰먹엇어요

근데 이상하게도 몇달 그렇게 먹다보니 이제는 입에 안맞아서 과자류나 삼겹살 고기류는 느끼하고 텁텁하고 속에서안받아서

안먹어요 ㅋㅋㅋㅋ몸이 이젠 싫다네요~ 이렇게 알아서 몸이 바껴주십니다!

처음에는 힘들지만 맛잇다 생각하시고 참으세요

정말 나자신과의 싸움!!!! 인내의 끝을 보셔야 살은 빠져요

그렇게 살이 사십키로대로 빠지고 나니까 이젠 몸이 알아서 조절해줘요

살이 오히려 빠지더라구요 알아서 정말 신기하게도요!

그때부터는 먹고싶은거 좀 먹고 그래도 안찌거나 약간 빠지거나 햇어요

여기서 정말 중요하고 조심해야할점은 모든음식을 먹을때 칼로리를 보고 지방과포화지방 탄수화물함량 당함량보고

따져가며 먹는거 정말중요하지만

너무 칼로리숫자에 연연해서 몸을 혹사시키면 나중에 극한상황까지 가기도하고 힘들어지니까

알아서 페이스조절 해주고 몸에 보상도 해줘가면서 스트레스받지마시구요!! 해주세요

그리고 편법쓰지마시구 정석으로 정말 차근차근 운동과 식이로 빼주세요

급하게찐살이나 빠진살은 또 급하게 빠지거나 찐답니다

편법쓰면 요요감당 힘들어요 특히여자분들 뼈약해지구요 월경도 끊겨요

힘도 없고 모든일이 지쳐만가구요 우울해져요

탈모도오구요 피부도 푸석푸석해져요 제가 경험해봐서 알아요

정석이 시간은 오래걸려도 정말 몸이 알아서 바껴주니까 나중에 더 좋답니다.

 

밖에서 사먹기전에 함량 따지고 재료가뭐가들엇나 따지다보면 저절로 그음식을 손에서 놓게되는 ㅋㅋㅋㅋㅋ

몸에 안좋은건 먹지말아요 ㅋㅋ 건강을위해

그리고 음식은 싱겁게 드시는게좋아요

전 국이나 찌개는 안좋아해서 안먹구요 먹을때도 건더기만 먹는답니다 나트륨함량 아시죠???

 

그리고 생양파나 양파식초절임 구운마늘 마늘 장아찌같은거 좋아해서 그런걸위주로 밥을 먹엇어요

생양파를 좋아해서 마늘이랑 ㅋㅋ

마늘과 양파 신음식은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뭐든 자기에게 맞는 음식이 좋아요 싫은걸 억지로 드시진 마시구요

그리고 기름이 들어간음식은 일체 안먹엇어요 제가 기름을 정말 싫어해서 ㅠㅠ

 

예를들어볼게요 이해하시기 편하시게

 

우선 아침에 일어나서 냉수한두모금 마셔줘요

변비에 최고랍니다 ㅋㅋㅋㅋ 아침마다 화장실가요

아침- 키위1조각 바나나3분의1 양상추 삶은것몇잎 복분자갈아만든우유반컵

또는 방울토마토4개 바나나쉐이크반컵(묽게)

또는 한식으로는 밥 세네스푼 나물반찬 생양파 쌈장약간

양식으로는 호밀빵 한두조각(한덩어리가아니라 조각) 키위등 과일 잼은 안먹구요 정 먹고싶을시

토종꿀 한스푼은 발라먹엇어요 정말 !! 맛잇답니다

 

점심- 유부초밥 4개 마늘 장아찌한덩어리

또는 양배추쌈밥 5개 무말랭이 조금

또는 밥 3분의1에 연근조림이나 우엉조림 미역나물 호박나물조금씩

 

저녁- 미숫가루한잔

또는 여름엔 팥빙수 한개로 두사람이 나눠먹엇구요

또는 과일과 생양파

또는 쑥떡조금과 요플레 하나

또는 닭가슴살에 과일만갈아서만든드레싱소스 양배추삶은것 몇잎 

또는 안먹거나 아이스크림 1개

 

공복시에는 무설탕 블랙커피나 아메리카노나 마테차 현미녹차 아이스티홍차등을 타서 먹엇어요

 

 

운동은!

매일매일 줄넘기를 해주엇답니다

정말 줄넘기... 최고에요!!!!!!!!!!! 강추!!!!!!!!

대신 좀 푹신한 바닥에서 하시는게 좋구요 30분이상 하시면 관절에 무리오니까 삼십분동안 정말 쉬지않고 빡새게!!!!

처음에는 하루에 1000개정도햇는데 속도가 붙고 점점잘하게되더니

하루에 이십오분?만에 4000개에서 필받으면 4500개까지 햇답니다 ㅋㅋㅋ

음악들으면서하면 정말 재밋고 신나요~

피곤한날도 오히려 운동하고 샤워하고나니까 엔돌핀이 막돌더라구요~

그리고 스트레칭하고 집에와서는 샤워하면서 비누칠해서 종아리 알 풀어주고 L자다리 30분에서 티비보면서 무한대로해주고

윗몸일으키기 100개에서 150개씩해주고햇어요

비올때는 아파트 복도에서 하구요~ 운동하기싫은날은 과감히 쉬어줫답니다 한달에 두번정도쉰거같네요

전오히려 운동하고싶어서 난리엿기에 ㅋㅋㅋㅋ

쉬는날은 집에서 심심하면 파워풀한 댄스곡틀고 안무따라며 춤추고 그랫어요 땀이 뻘뻘~

엘레베이터 절대안타구요 집이 7층이라 올라갓다내려갓다 계단으로 다니구

학교갈땐 한두정거장 걸어서 버스타고 학교가고 햇어요

 

정말 안해본다이어트없이 다해보고 그만큼 굴곡도많앗고 정말 힘들엇던 시간을 보내고 얻은 결실인만큼

유지하려고 노력에노력!! 매일 운동하고 식단관리중이랍니다

열심히 쓴다고 햇는데 다썻는지 모르겟네요!!!
식이장애잇으신분들 힘내세요 !! 저도 겪엇던지라 정말 응원해드리고싶네요

우리 이쁜몸건강한몸 만들려고 다이어트하는거라는거 잊지말자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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