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냉짬뽕이냐 삼선짬뽕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 업 체 명

    짬뽕9단

  • 전      화

    02-957-8881

  • 주      소

    (130-822)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90-2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12-11

  • 영업시간

    00시 00분 ~ 00시 00분

  • 기      타

    짬뽕9단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냉짬뽕이냐 삼선짬뽕이냐

그거이 문제로소이다 ㅋㅋ

 

짬뽕9단.jpg

 

안녕하세요 함께모아에요 ^^

얼마 전 신랑과 단둘이 데이트를 즐겼죠

슬비를 엄마께 맡기고 콧바람 좀 쐬고 싶어서

멀리멀리 댕겨왔어요 그래봤자 서울지만;;

어떤 곳이든 집만 아니면 되지 말입니다


짬뽕9단2.jpg

 

맛있는 거 먹어보자며 들어갔던 곳이 하필 

짬.뽕.집이었네요...

이름이 특이했어요 짬.뽕.9.단...ㅋㅋ


짬뽕9단3.jpg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메뉴는 거기서 거기인 듯..

 

짬뽕9단4.jpg

 

너무 더워가지고 냉짬뽕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저 말고 신랑...ㅋㅋ

함께모아는 삼선짬뽕을 시켰답니다..

뭐든 처음은 다 신랑에게 몰빵하기 ㅋㅋㅋ 


짬뽕9단5.jpg

 

ㅋㅋㅋ 기본은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

중국음식에 이거 말고 또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짬뽕9단6.jpg

 

옴뫄~~~

단무지 한 개 맛 좀 보려고 젓가락질 하는 순간

냉짬뽕이 나왔어요 

총알배송.. 아니 총알 서빙 ㅡ.ㅡ ㅋㅋㅋ

새우도 올라가있고, 해파리? 

암튼 꼬득꼬득한 아이도 올려져 있고

정말 뜨겁고, 차갑고의 차이지 

짬.뽕.에 들어갈 아이들은 다 들어있네요 ㅋㅋ

첨 봐가지고 정말 신기함 ㅋㅋㅋ


짬뽕9단7.jpg

 

 살얼음보니 이 순간에도 시원해집니다 

냉면? 냉국수?를 보는 거 같아요


짬뽕9단8.jpg

 

면발은 항상 보던 누리끼한 아이 ㅋㅋ

차가워서 그런지 엄청 탱탱했어요

가위로 잘라먹어야겠다며 ㅋㅋㅋ


짬뽕9단9.jpg

 

신랑이 냉짬뽕을 비비적거리는 모습을 

재밌게 구경하고 있으니

드디어 함께모아의 삼선짬뽕도 나왔습니다


짬뽕9단10.jpg

 

내가 정말 좋아하는 아인데... 

맨 꼭대기에 눈에 잘 띄게도 올려져 있네요 

근데.. 

그 뒤로 오만둥이는 보이지 않았다는 게 함정 ㅋㅋㅋ


짬뽕9단11.jpg

 

그래도 

푸짐한 해물에 금세 잊어버리지요 ㅋㅋㅋ


짬뽕9단12.jpg

 

짬.뽕은 뭐니 뭐니 해도 뜨끈해야 되는 거 같아요 ㅋㅋ

무척 더운 날이었는데

얼큰한 삼선짬뽕 한 그릇 먹고 땀 한 바가지 흘렸네요

이래야 먹은 거 같다는 ㅎㅎㅎ 


짬뽕9단13.jpg

 

뚜둥~~ 갑자기 뭐시냐고요?


함께모아 대식가 아닙니까 ㅋㅋㅋ

자장면이 3500 원하길래 한번 시켜봤어요..

크크크크크


짬뽕9단14.jpg

 

우리 동네 이런 자장면 집 있으면 맨날 시켜 먹겠다요

3500원치고 양이 엄청 많아가지고 행복해요 ㅜㅜ 

 

짬뽕9단15.jpg

 

둘이 가서 세 그릇 시키고... 

사실 서빙하는 사람도 한번 더 쳐다보긴 하더라고요

둘이 가서 짜장, 짬.뽕, 탕슉세트 시키나

짜장 하나랑 짬.뽕 2개 시키나 

똑같은 거 아닌가요? ^^;;;;

세 그릇을 다 비웠는지는 이웃님들의 상상에 맡길게요

헤헷..


짬뽕9단16.jpg

 

ㅋㅋㅋㅋㅋ

후식으로 커피 한 잔까지 손에 들고 밖으로 나왔죠..

간판에 뽀식이 아저씨가 뙇~~ ㅋㅋ

웃는 모습이 보는 사람도 웃게 만드는...

뼛속부터 개그맨이신 거 같아요  ^^


짬뽕9단17.jpg

 

음... 

내가 먹었던 삼선짬뽕의 해물들이

참 신선한 녀석들이었구나... 생각하니 

건강해진 기분이었습니다 ^^


어제는 비가 내려서 장마려나.. 했는데

오늘은 또다시 불볕더위네요 ㅜㅜ

어느덧 6월도 막바지에 이르렀고... 

올여름도 1/3이 지나가고 있어요 ^^;;

이웃님들~~ 몸에 좋은 음식 챙겨드시고

올여름... 파이팅 하게 보내자구요 ^^

감사합니다~~~~~^^;;;;

 

 

‘짬뽕9단'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함께모아’님께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함께모아' 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moamom9696

 

0 0
태그 #냉짬뽕 #삼선짬뽕 #짬뽕집 #짬뽕9단 #중국음식 #짬뽕맛집 #마이민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목록 이전다음

근처 다른 맛집 BEST FOOD

  • 경성함바그 마이민트
  • 술상 유나킴
  • 매화반점 진진
  • 김춘배 인생족발 시엔쮸
더보기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1월 19일 [화]

[출석부]
왕뚜껑
[포인트경매]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