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문 앞에 찾아갈수도"..씨잼, 사생활·여자친구 영상 삭제 당부(전문)

OSEN | 2020.0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OSEN=이승훈 기자] 래퍼 씨잼이 자신의 사생활, 여자친구와 관련된 영상들을 삭제해달라고 요청했다.


24일 오후 씨잼은 개인 SNS에 "휴머니즘 살아있지? 명절이잖아 #힙합엘이 #힙합플레이야 이런데 다 퍼가주세요. 지금 한대음 수상 후본데 이 글을 올린다. 나는 여전히 난데 그분들은 준비가 안됐잖아"라며 의미심장한 글이 담긴 메모장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씨잼은 해당 메모를 통해 "제 사생활 관련, 여자친구 관련, 유튜브 올리신 분들은 다 내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자료 삭제를 당부했다.


또한 그는 "문 앞에 찾아갈 수도 있습니다. 여자친구 할머님이 유튜브를 아십니다"라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씨잼은 지난 9일 여자친구와 나란히 누운 셀카를 공개하면서 현재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또한 그는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의 가슴을 움켜쥔 사진과 여자친구 셀카, 데이트 인증샷 등을 연달아 게재하면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씨잼은 최근 여자친구와 SNS 라이브 방송 중 대중들과 수위 높은 대화를 이어나가면서 파격 행보를 보였던 터라 해당 자료들에 민감한 반응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씨잼은 지난 2018년 8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대마초 흡연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 집행 유에 2년을 선고받았다. 또한 보호관찰과 사회봉사 80시간, 약물치료강의 40시간 이수, 추징금 1,645만원 명령도 받았다.


/seunghun@osen.co.kr


[사진] 씨잼 SNS

0 0
저작권자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코로나19 제주 1명 추가 확진…대구방문 WE호텔 여직...
20대 여성, 13~16일 고향 대구 방문…19일부터 기침 증상 해열제 복용 제주에서 ...
부산 확진환자 2명 동선 공개…온...
긴장감 흐르는 부산대병원 선별진료소 / 연합뉴스부산 코로나19 ...
'편애중계' 돌싱남 특집서 더블 커...
[헤럴드POP=김나율기자]사랑도 화끈하고 토크도 화끈했던 MBC ‘...
'너목보' 최초'앵콜' 외치게 한 '...
[OSEN=전은혜 기자] 너목보에 고음찢는 남자 소찬휘가 마지막 진...
'이태원클라스' 박서준, 이다윗과 ...
[OSEN=전은혜 기자] '이태원클라스' 이다윗과 박서준이 장가에 ...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2월 22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명랑핫도그 모짜체다 핫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