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라도, 영국 디자이너 베썬 그레이와 협업 트루 씬라인 스터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정인식 | 2019.04.01 | 신고 신고
조회 : 124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스위스 워치메이커 라도가 전세계의 유명 디자이너와 디자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라도, 영국 디자이너 베썬 그레이와 협업 '트루 씬라인 스터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사진 : 라도, 영국 디자이너 베썬 그레이와 협업 '트루 씬라인 스터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사진 : 라도, Bethan Gray True Thinline Studs사진 : 라도, Bethan Gray True Thinline Studs사진 : 라도, 씬라인 스터드 리미티드 에디션사진 : 라도, 씬라인 스터드 리미티드 에디션

국제 디자인 무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라도는 디자이너들과 협력하여 참신한 아이디어, 새로운 시각 그리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라도의 타임피스에 구현하여 혁신적인 디자인의 지평을 계속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는 현대적인 트루 씬라인 컬렉션에 초점을 맞추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영국 디자이너 베썬 그레이와 협업하여 고급 소재와 흥미로운 요소를 라도의 가장 슬림한 워치에 구현하였다.

대담한 질감, 패턴 그리고 고급 소재를 디자인에 도입하는 것으로 유명한 그레이의 시그니처 스타일은 2013년과 2014년 '영국 최우수 디자이너(Best British Designer)'상을 수상하는 등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

라도는 베썬 그레이와 협업하여 소재를 선택하는 그녀의 재능과 디테일을 보는 안목을 트루 씬라인 컬렉션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결합하였다.

▷ 블랙과 골드

베썬 그레이의 가구와 텍스타일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리미티드 에디션 트루 씬라인스터드는 그레이의 독창적인 작품 외관을 시계 디자인에 투영한 반짝이는 그레이 상감세공 무늬 다이얼을 특징으로 한다.

다이얼과 대조를 이루며 마치 다이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골드 컬러의 라도 로고는 사파이어 크리스탈 아래에 직접 메탈 코팅되어 있다.

대조의 완벽한 예는 스트랩에서 이어진다. 나뭇결 무늬의 부드러운 블랙 레더가 홉스카치 패턴으로 박혀 있는 골드 컬러 스터드와 만나 상반되는 매력을 보여준다.

무광 블랙 하이테크 세라믹 모노블록 케이스와 다이얼 링과 크라운의 골드 컬러 부분은 라도의 최신 콜라보레이션의 미학적인 측면을 완성한다.

'소재의 마스터(Master of Materials)'인 라도는 이 매혹적인 트루 씬라인 스터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멋진 외관만큼 착용감이 편안한 워치로 탄생시켰다.

이 워치는 여전히 라도 트루 씬라인의 특징으로 유명한 초경량성, 스크래치 방지 기능 그리고 저자극성을 특징으로 한다.

"이 시계의 강력한 비주얼 효과를 매우 좋아합니다." 라도 CEO인 마티아스 브레스찬은 말한다.

"이 트루 씬라인은 고급스럽고 시선을 사로잡는, 틀림없는 라도입니다. 베썬 그레이의 소재와 패턴에 대한 접근 방식은 라도의 트루 씬라인 컬렉션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이 워치는 섬세한 패턴과 질감, 골드 컬러의 디테일이 슬림한 라인인 라도의 미니멀한 마스터피스와 어우러져 디자인과 소재 측면에서 라도를 새롭고 흥미로운 방향으로 이끈다.

1,001개로 한정 출시되는 트루 씬라인 스터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틀림없이 향후 수 년간 감탄의 시선을 끌 타임피스이다.

▷ 라도

라도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획기적인 소재를 사용해 세계에서 가장 견고한 시계를 제작하는 것으로 세계적 인지도를 쌓아온 글로벌 브랜드이다.

스위스 렝나우에서 설립된 이래, 라도는 오늘날까지도 "상상할 수 있다면 실현할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개척자 정신을 이어나가고 있다.

▷ 베썬 그레이

베썬 그레이(Bethan Gray)의 조상은 대륙을 건너 놀라운 여정을 밟았다.

베썬은 그녀의 조상이 지나갔던 많은 장소를 방문한 이후, 여행, 예술 그리고 문화에 대한 애정에서 영감을 받았다.

현재, 그녀의 사명은 문화적 내러티브와 공예 기술을 모두 유지하면서 이들 지역의 전통 기술에 현대적 타당성을 부여하는 것이다.

디자인 업계의 21년차 베테랑이자 엘르 데코레이션(Elle Decoration)의 '영국 최우수 디자이너'인 이 웨일즈 디자이너는 2008년 시조의 이름과 동일한 스튜디오를 설립하였다.

그녀의 개인 소장품은 래인 크로포드(Lane Crawford), 리버티(Liberty) 및 해롯 백화점(Harrods)을 통해 판매된다.

0 0

저작권자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9월 23일 [월]

[출석부]
GS25 2천원권
[포인트경매]
뚜레쥬르 3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