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기탁 새해에도 줄이어!!

국제뉴스 | 2020.01.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산내들와인 장학금 기탁

(영주=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장욱현)는 지난 13일 산내들와인(대표 김기진), (사)한국여성농업인 영주시연합회(회장 곽문주), 태진조경건설(대표 황영철)에서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산내들와인(대표 김기진)은 국산포도를 직접 재배해 프랑스 정통양조기법을 사용하는 와인 제조업체이다. 김기진 대표는 "지역출신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과 지역의 교육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기탁소감을 말했다.

   
태진조경건설 장학금 기탁

(사)한국여성농업인영주시연합회는 19개 읍면동 여성농업인으로 구성되어 여성농업인의 자질향상을 위해 힘쓰며 독거노인 및 노인요양시설 등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해 오고 있다.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콩 등 농산물을 가공판매해 얻은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매년 기탁하고 있다.


곽문주 회장은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농촌지역의 발전을 도모하고 영주시 미래를 위해 뜻깊은 일을 해 보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기탁소감을 전했다.

   
한국여성농업인영주시연합회

태진조경건설 황영철 대표는 "평소 영주시민으로부터 받은 많은 성원을 다시 돌려 주고자 기탁하게 되었다. 새해를 맞이하여 나눔의 의미를 생각하면서 기부문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장욱현 이사장은 "기탁해 주시는 장학금은 우리 지역 미래의 주역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구해줘 홈즈’ 옥천 9경 3층집, 채광&공...
MBC : ‘구해줘! 홈즈’[헤럴드POP=최하늘 기자]옥천 9경 3층집이 소개됐다.1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
'미우새' 음문석, 난장판 속 첫등...
[OSEN=박판석 기자] '열혈사제'의 음문석이 기나긴 무명생활의 ...
신격호 빈소서 재회한 ‘두 아들’...
롯데 신격호 명예회장 별세 ‘경영권 분쟁’ 신동주-신동빈 ...
"당신이 검사냐"…조국 수사팀 간...
▲12일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에서 검찰 깃발이 바람에 펄럭이고 ...
하석진, 김영민의 은인…모든 진실...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하석진(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월 20일 [월]

[출석부]
역전우동 옛날우동
[포인트경매]
홍콩반점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