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울산 동구, 슬도낭만포차 첫 운영…11월10일까지

국제뉴스 | 2019.10.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울산 동구청 제공>

(울산=국제뉴스) 신석민 기자 = 울산시 동구청은 19일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투어 콘텐츠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슬도낭만포차'를 첫 운영, 20일까지 이어간다고 밝혔다.  


'슬도 낭만포차'는 동구소리9경의 하나인 슬도의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지역의 싱싱한 해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는 이색 공간으로 운영된다.


8개의 포장마차에서 각각 주문한 음식을 가져다가 행사장 한가운데에 설치된 야외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낭만포차 참가자들은 ‘낭만동행’ 홈페이지(www.seuldo.com)를 통해 사전에 직접 공모한 사업자들로, 버터새우구이, 가오리무침, 가자미구이, 홍합탕 등 해산물 요리를 비롯해 파전, 어묵탕, 닭꼬치 불막창볶음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손님을 맞이했다.


본래 슬도낭만포차는 지난 18일부터 운영될 계획이었으나, 이날 오전부터 비가 많이 내린데다 바닷가 강풍 등 안전상의 이유로 미뤄졌다.


오는 11월 10일까지 4주간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슬도 주차장에서 열린다. 운영시간은 금요일은 오후 5시~11시, 토·일요일에는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다. 


동구청은 '슬도 낭만포차' 운영기간동안 슬도를 찾는 방문객을 위해 낭만동행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홈페이지) 이벤트와 낭만포차 할인권, 기념품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1월 20일 [수]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포인트경매]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