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BNK경남은행함양지점, 전통시장상품권 500만원 기탁

황재윤 기자 | 2019.09.11 | 신고 신고
조회 : 25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 함양지점은 11일 오전 함양 군수실을 찾아 전통시장상품권 5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BNK경남은행 함양지점은 11일 오전 함양 군수실을 찾아 전통시장상품권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서 이근호 지점장은 "추석을 맞아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전통시장의 활성화에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의미에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랑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매번 명절 등에 잊지 않고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품 기탁 등을 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소중한 뜻에 어긋나지 않게 어려운 이웃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함양군은 기탁 받은 상품권을 중위소득 80%이하 저소득가구 대상으로 각 읍·면의 추천을 받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BNK 경남은행 함양지점은 지난 2010년부터 꾸준하게 성품 등을 기탁하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폭염 속 무더위를 식힐 선풍기를 기탁한 것을 비롯해 1월에는 설을 앞두고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하는 등 더불어 행복한 함양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9월 23일 [월]

[출석부]
GS25 2천원권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