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전 경남본부-경남농협, 농산물 홍보·판매 업무협약

황재윤 기자 | 2019.06.12 | 신고 신고
조회 : 33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한전 경남본부) 한국전력 경남본부와 농협 경남지역본부가 12일 한전 경남본부 사옥에서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농산물의 생산, 유통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경남 농산물의 홍보 및 마케팅활동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한국전력 경남본부와 농협 경남지역본부는 12일 한전 경남본부 사옥에서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농산물의 생산, 유통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경남 농산물의 홍보 및 마케팅활동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유현호 한전 경남본부장과 하명곤 경남농협본부자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앞으로 한전 경남본부와 경남농협은 지역 농산물의 직거래를 통한 판로 확대와 홍보, 마케팅활동에 상호협력하고, 공동 봉사활동 및 김장나누기 공동시행 등을 함께 추진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농가 경제활동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한전경남본부 유현호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전 직원들은 우수한 우리 농산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고, 농업인들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며 “인근 타 공공기관에도 전파가 되어 신선한 우리 농산물의 판로가 더 확대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9월 17일 [화]

[출석부]
꼬북칩
[포인트경매]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