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평창읍, 읍 승격 40주년 기념 제1회 평창 평화가요제 개최

서융은 기자 | 2019.04.30 | 신고 신고
조회 : 61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평창=국제뉴스)서융은 기자 = 평창읍 승격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1회 평창 평화가요제가 한왕기 평창군수, 장문혁 평창군의회 의장, 각 기관·단체장, 주민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30일 평창읍 종부둔치에서 열린다.


평창읍(읍장 이용배)과 평창읍승격40주년기념사업위원회(위원장 지영우)이 공동주최하고 평창청년회의소(회장 이득범)가 주관하는 이번 가요제 행사는 평창읍 승격 40주년을 축하하고 이에 주민들이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리게 되었다.


지난 4월 중순부터 각 읍·면사무소를 통해 접수받은 총 12인(팀)이 본선에 참가했으며, 현숙, 방미, 박일준, 유진표 등 초청가수가 출연하여 주민 화합의 잔치를 축하해주고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행사 마지막에는 심사를 통한 수상자들의 시상식과 함께, 앙코르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이 날 행사는 복지TV를 통해 생중계됐으며, 영상은 평창읍 기록물로 보관될 예정이다.


이용배 평창읍장은 가요제에서 "평창 평화가요제로 전 읍민이 하나로 뭉치고 우리의 미래를 같이 이야기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게 되어 매우 행복하고 벅찬 감정이며, 올림픽 호스트도시 평창읍민들의 지속적인 단합과 화합으로 평화의 올림픽 정신을 계승해 지역발전 역량을 결집하자"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6월 17일 [월]

[출석부]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경매]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