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상] 메시 크로스바 챌린지 도전! 코너킥 골대 맞히기…결과는?

더팩트 | 2016.02.12 | 신고 신고
조회 : 139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메시, '크로스바 챌린지' 성공했다 전해라~


[더팩트ㅣ이성노 기자] 차가운 도시 남자(차도남)의 매력을 물씬 풍겼다. 리오넬 메시(28·FC 바르셀로나)가 크로스바 챌린지를 가뿐하게 성공하고 무덤덤한 표정을 유지했다. 과연 '차도남' 그 자체였다.


세계적인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는 12일(이하 한국 시각) SNS에 '코너 플래그에서 크로스바를 맞히는 미션'이라는 제목과 함께 메시의 '크로스바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편안한 운동복 차림으로 미션에 도전한 메시는 오른쪽 코너 플래그에서 잠시 골대를 응시하더니 주 무기인 왼발로 킥을 시도했다. 큰 곡선을 그린 공은 크로스바 가운데를 정확히 강타했다. 기뻐할 법도 했으나 메시는 평정심을 유지했다. 표정 변화 없이 그대로 카메라 밖으로 빠져나갔다.

'차도남' 메시! 메시가 12일 '아디다스'가 공개한 영상에서 크로스바 첼린지에 성공하고도 덤덤한 표정을 유지했다. / 유튜브 영상 캡처
'차도남' 메시! 메시가 12일 '아디다스'가 공개한 영상에서 크로스바 첼린지에 성공하고도 덤덤한 표정을 유지했다. / 유튜브 영상 캡처

메시는 올 시즌 천당과 지옥을 오가고 있다. 지난달 12일 취리히의 콩그레스하우스에서 열린 2015 국제축구연맹(FIFA)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숙명의 라이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0·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고 3년 만에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하지만 지난해 12월부터 통증을 느낀 신장에 문제가 생겨 최근 팀 훈련에 빠지며 우려의 시선을 낳았다. 메시는 신장 결석 치료를 이유로 11일 발렌시아와 스페인 코파 델 레이(국왕컵) 4강 2차전에 결장했다. 정밀 검사 결과 큰 이상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메시는 15일 홈 구장인 캄프 누에서 열리는 셀타 비고와 리그 24라운드에 출전한 것으로 보인다.


◆ [영상] '차도남' 메시, 크로스바 첼린지 성공하고 '무덤덤' (https://youtu.be/_47e-AC7x54)


sungro51@tf.co.kr

[인기기사]

· [TF클릭] '엉짱 끝판왕' 심으뜸, '훔치고 싶은 섹시 애플힙'

· [핫클릭] '알몸 남녀' 포착! 알고 보니 고위 공무원

· [영상] 노인 시체 위에 올라 타고 있는 여성, 무슨 일?

· 도심 한복판에 출몰한 야생 코끼리, 지나가는 곳곳마다 쑥대밭

· 시노자키 아이 효과? '맥심' 2월호 하루 만에 '1위+매진'

0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0월 16일 [수]

[출석부]
마운틴 블라스트
[포인트경매]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