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UFC 245 말론 모라에스 vs 조제 알도 승자 예상 투표, 12-2 일방적인 결과?

한국스포츠경제 | 2019.12.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UFC 245 말론 모라에스 vs 조제 알도. /UFC 트위터

[한국스포츠경제=이상빈 기자] UFC 245 메인카드 밴텀급 경기에 출전하는 말론 모라에스(31)가 승자 예측 투표에서 상대 조제 알도(33)를 크게 압도했다.


미국 종합격투기 매체 ‘MMA정키’는 14일(이하 한국 시간) 기자, 에디터, 라디오 진행자를 포함한 관계자 14명과 함께 UFC 245 메인카드 승자 예상 투표를 진행했다.


메인카드 두 번째 순서로 열리는 밴텀급 경기는 모라에스의 압승으로 끝났다. 14명 중 무려 12명이 모라에스 승리에 투표했다. 알도에게 투표한 사람은 2명뿐이 없었다.


모라에스는 UFC 밴텀급 6경기에서 4승 2패 전적을 쌓은 젊은 강자로 6월엔 타이틀전까지 치렀다. 헨리 세후도(32)에게 패해 타이틀을 얻진 못했으나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여전히 톱랭커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한편 페더급 챔피언까지 지낸 알도로서는 자존심이 상할 투표다. 밴텀급 데뷔전이라는 변수가 이 같은 결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알도는 페더급에서 맥스 할로웨이(28)에게 2연패 한 뒤 제레미 스티븐스(33), 헤나토 모이카노(30)를 연파해 재기에 성공했다.


상승세는 오래 가지 않았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31)에게 완패해 밴텀급 전향을 선언했다. 밴텀급 첫 경기부터 랭킹 1위라는 쉽지 않은 상대를 만난다.


UFC 245는 15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다. 메인 이벤트는 카마루 우스만(31)과 콜비 코빙턴(31)의 웰터급 타이틀전이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여배우는 원래 다 벗고 그래” 영화인 출신 원장의 ...
유명 영화인이었던 현직 연기학원 원장이 미성년자 수강생을 그루밍 성폭력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채널A 2...
'우한폐렴' 네번째 확진...
[서울=뉴시스] 구무서 기자 = '우한폐렴'으로 불리는 신...
강원 ‘우한 폐렴’ 의심 환자 또 ...
강원도 원주에서 15개월 영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
리쌍 길, 2년 전 부인했던 ‘결혼...
세 차례의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리쌍의 길이 3년 만에 ...
자국민 철수 돌입...후베이성 관광...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앵커]신종 코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월 28일 [화]

[출석부]
참깨라면
[포인트경매]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케이크(플레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