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ROAD FC, 장대영→김세영 저격 "시합에 집중 안 하면 케이지 위에서 死"

국제뉴스 | 2019.09.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장대영SNS

'링 위의 광마' 장대영(29, 병점MMA)이 상대인 김세영(29, 팀 코리아MMA)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자신과 대결하는 경기를 앞두고 집중을 안 한다는 것이다.


장대영은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6에서 김세영과 대결한다.


이들의 경기는 지난 18일 공식 발표됐다. 경기가 확정된 뒤 장대영은 자신의 SNS에 경기 소식을 알리며 이번 시합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김세영 역시 SNS를 통해 경기에 출전하는 각오를 전했는데, 상대인 장대영에 대한 얘기는 하지 않고, 챔피언인 이정영을 언급했다.

   
▲ 김세영 SNS

김세영은 "11월 9일 여수에서 시합합니다. 이번에 기막히게 이기고 이정영이랑 한판 더 붙으러 갈 생각입니다. 전라도에서 제 싸움을 보여드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것 같으니 저를 아는 모든 전라도 지인분들 많이들 참석해서 파이터 김세영의 모습을 직접 보고 응원해주고 기억해주길 바랍니다"고 SNS에 밝혔다.


이에 대해 장대영은 "너 하나 잡으려고 하루에 세 타임씩 훈련하는 거 아니다. 명심해 난 죽는 게 두렵지 않다"라며 현재 잡힌 경기를 언급한 자신과 달리 김세영이 이정영만 언급했기 때문이다.


이어 장대영은 "생각해보니 열 받네? 내 시합에 집중 똑바로 안 하면 진짜 케이지에서 죽는다"고 김세영을 저격했다.


한편 ROAD FC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6을 개최, 권아솔이 샤밀 자프로브와 대결한다. 12월 14일에는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굽네몰 ROAD FC 057이 열린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0월 17일 [목]

[출석부]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경매]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