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FC서울, 맥도날드 스페셜데이 개최

양민성 기자 | 2019.07.17 | 신고 신고
조회 : 56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FC서울이 오는 20일(토) 19시에 열리는 K리그1 전북과의 홈경기를 맥도날드 스페셜데이로 개최한다.


이번 맥도날드 스페셜데이는 FC서울과 맥도날드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누적 참가자 35만명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게 됐다.


FC서울과 맥도날드는 지난 2006년부터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을 진행해왔으며, 최근 누적 참가인원 35만명을 돌파하며 축구를 통한 아이들의 건강한 신체활동과 올바른 성장에 꾸준한 관심과 발전을 기울여 오고 있다.


이번 스페셜데이에서는 전북과의 빅매치답게 다양한 행사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다. 북측광장 이벤트 현장에서는 대형풋볼다트 이벤트를 통해 맥도날드 쿠폰 500개와 생수 1,000개를 참여자에 증정할 예정이며 장내에서는 전광판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관중에게 20만원 상당의 맥도날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의미 있는 시축행사도 진행된다. 누적인원 35만명 돌파를 기념해 현재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회원인 김도은 어린이, 박준혁 어린이가 한국맥도날드 조주연 대표이사와 함께 시축하며 빅매치의 킥오프를 축하할 예정이다.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축구교실 누적 35만명 돌파기념 맥도날드 스페셜데이로 진행되는 전북전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와 FC서울 공식앱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8월 23일 [금]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분
[포인트경매]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