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라리가 리그] 지단 레알 사령탑 복귀, 상대는 강등권 셀타비고...복귀전 이길까?

양민성 기자 | 2019.03.14 | 신고 신고
조회 : 39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레알 마드리드 공식 SNS

지네딘 지단 감독이 셀타비고를 상대로 복귀전을 펼친다.


올 시즌 레알 마드리드는 4번의 엘 클라시코에서 단 한 번도 이기지 못했고, 챔스 8강도 좌절되며 최악의 나날을 보내는 가운데, '챔피언스리그 3연패'에 빛나는 지단 감독이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단 감독이 오는 주말에 펼쳐지는 복귀전에서 산뜻한 승리를 따낼 수 있을까.


지단 감독의 자진 사퇴 후 로페테기, 솔라리 감독이 차례대로 팀을 이끌었지만,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는 사실상 무관이 확정됐다. 예전의 명성과 어울리지 않는 성적이 잇따르자 여러 불협화음도 새어 나왔다. 선수들과 감독의 불화, 동료들간의 마찰 등 악소문이 꼬리를 물었다.


결국 레알 마드리드는 지단 감독에게 다시 지휘봉을 맡기는 결정을 내렸다. 특유의 지도력과 선수 장악 능력으로 챔피언스리그 3연패를 이뤄낸 바 있는 지단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집으로 돌아와 행복하다. 팀을 원래 위치로 올려놓겠다"며 '명가 재건'을 약속했다.


이제 지단 감독의 시선은 셀타비고전을 향한다. 현재 셀타비고는 강등권에 위치하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보다 전력도 한 수 아래다. 지단 감독의 복귀전 상대로 적절하다는 것이 팬들의 의견. 또한 작년 5월, 지단 감독은 셀타비고를 만나 6점 차 대승을 거둔 이력도 있다.


한편, 레알 마드리드와 셀타비고의 18-19 라리가 28라운드 경기는 오는 16일 토요일 밤 12시 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0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확인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3월 26일 [화]

[출석부]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경매]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