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토트넘 레스터] 키 플레이어 손흥민, 이번에 넣으면 ‘올해의 선수’ 가능성도

정한샘 기자 | 2019.02.10 | 신고 신고
조회 : 298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손흥민 SNS

토트넘 홋스퍼와 레스터시티의 경기가 진행되면서 손흥민 선수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10일(한국시각) 영국 현지에서 진행된 토트넘과 레스터시티 경기에 어김없이 손흥민 선수가 출전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토트넘 레스터 경기에 앞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매경기마다 결정적인 골을 선사한 손흥민이 ‘올해의 선수’로 오를 수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포체티노 감독은 사건 기자회견에서 “11월 이후라면 답은 예스”라며 “바로 첼시전에서 득점을 시작했을 때다. 손흥민은 후보가 될 수 있다. 물론 지난 몇 달간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현지 매체도 살인적인 스케줄 속에서 팀을 위해 연이은 득점을 선사한 그의 성장에 주목하고 있다.


다만 손흥민이 8월부터 10월까지 다소 부진했던 점 때문에 11월 이후 경기의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때문에 이번 토트넘 레스터 경기가 가진 의미가 큰 가운데 동료 페르난도 요렌테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그는 지난 8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을 통해 “소니는 팀에서 또 한 명의 키 플레이어”라며 “우리는 그를 많이 필요로 하고 그가 자신의 최고 기량을 많이 보여줬으면 한다. 그래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길 바란다”고 극찬해 토트넘 레스터 대결에 귀추가 주목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확인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4월 25일 [목]

[출석부]
던킨도너츠 플랫브레드
[포인트경매]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