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V리그(프로배구) 올스타 투표, 8일부터 KOVO 홈페이지서 시작

김의기 기자 | 2017.12.07 | 신고
조회 : 21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V리그 올스타전 팬투표 시작/사진=KOVO 제공
V리그 올스타전 팬투표 시작/사진=KOVO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김의기]  V리그 올스타전을 빛낼 선수를 뽑기 위한 팬 투표가 오는 8일부터 시작된다. 


한국프로배구연맹(KOVO)는 7일 "도드람 2017~2018 V-리그 올스타전을 빛낼 올스타 선수 선정을 위한 팬 투표가 12월 8일(금)부터 한국배구연맹 공식홈페이지에서 실시된다. 12월 24일 (일) 까지 약 2주간 실시되는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올스타 선수들은 1월 21일(일) 의정부에서 개최될 올스타전을 화려하게 장식한다"고 밝혔다.


올스타전 팬 투표는 1인당 하루에 1회 가능하며 모바일과 웹사이트를 통해 한국배구연맹 공식홈페이지에서 투표할 수 있다. 투표 대상은 각 팀 별(K-스타, V-스타) 감독과 선수로 나뉜다. 감독은 남·여부 팀 별 각 2명씩 선발하고 선수는 이번 시즌 1라운드∼2라운드 동안 총 경기 중 50% 이상 출전 및 경기당 3세트 이상 50% 이상 출전한 선수를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한다.


또한, 한팀의 선수에게 투표가 집중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투표 시 동일팀 선수는 4명까지만 투표할 수 있다. 선발된 감독 및 선수는 12월 28일(목)에 최종 발표 할 예정이다. 올스타팀은 지난 시즌 최종성적을 기준으로 K-스타팀, V-스타팀으로 나뉘게 된다.


올스타 선수 선발은 팬투표를 통해 각 팀별로 공격수는 포지션(레프트, 라이트) 구분 없이 3명, 센터 2명, 세터 1명, 리베로 1명으로 총 7명을 선정하고, 경기력 보강을 위해 전문위원회의 추천을 통해 5명을 선발하여 총 12명의 선수가 한 팀을 이뤄 올스타전 무대에 서게 된다.


지난 올스타전 남자부 팬 투표 1위를 차지했던 전광인(한국전력)을 필두로 연일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철우(삼성화재)가 투표 대상자로 올랐으며 한성정(우리카드), 박광희(KB손해보험), 김정호(삼성화재), 김인혁, 이호건(이상 한국전력)과 같은 올 시즌 루키들도 V-리그에 신선함을 더하며 투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여자부에서도 지난 올스타전 팬 투표 1위를 차지했던 이재영(흥국생명)과 올스타전마다 큰 화제를 모았던 이다영(현대건설)과의 1위 경쟁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올스타전 MVP를 차지했던 알레나(KGC인삼공사)와 함께 이바나(도로공사), 엘리자베스(현대건설)과 같은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여자 외국인 선수들이 이번 올스타 팬 투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0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7년 12월 14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포인트경매]
컬쳐랜드 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