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UFC 208 LIVE] 더스틴 포이리에, 짐 밀러 꺾었다! MMA 21승째

심재희 | 2017.02.12 | 신고 신고
조회 : 145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UFC 208, 더스틴 포이리에 vs 짐 밀러. 더스틴 포이리에(왼쪽)가 UFC 208에서 짐 밀러를 제압했다. /UFC 홈페이지 캡처
UFC 208, 더스틴 포이리에 vs 짐 밀러. 더스틴 포이리에(왼쪽)가 UFC 208에서 짐 밀러를 제압했다. /UFC 홈페이지 캡처

UFC 208 화끈한 승부! 승자는 더스틴 포이리에

[더팩트 | 심재희 기자] '더스틴 포이리에가 이겼다!'


UFC 라이트급 랭킹 10위에 올라 있는 더스틴 포이리에가 접전 끝에 짐 밀러를 제압했다.


더스틴 포이리에는 12일(한국 시각)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즈 센터에서 열린 UFC 208 라이트급 매치에서 짐 밀러를 잡았다.


경기 초반 접전을 벌인 더스틴 포이리에는 1라운드 1분여를 남기고 테이크 다운을 내주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스윕에 성공하며 분위기를 바꿨다.


2라운드에서 더스틴 포이리에는 타격에서 앞서며 주도권을 거머쥐었다. 짐 밀러를 케이지 구석으로 몰아넣고 펀치를 수차례 성공했고, 난타전에서 유효타를 더 많이 작렬하며 확실한 우위를 점했다. 1분여를 남기고는 테이크 다운에 성공하면서 점수를 더 땄다.


3라운드 초반 펀치와 로킥을 내주며 흔들린 더스틴 포이리에는 1분여가 지난 시점부터 반격에 성공했다. 짐 밀러의 로킥 타이밍에서 발을 잡고 테이크 다운에 성공하면서 위기에서 벗어났다. 이어 상위 포지션에서 짐 밀러를 눌러주면서 시간을 보냈고, 압박과 파운딩을 섞어가면서 시간과 점수를 동시에 벌었다. 더스틴 포이리에는 1분여를 남긴 상황에서 스탠딩 상태로 전환됐으나 그래플링의 우위를 바탕으로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명승부 끝에 판정은 더스틴 포이리에의 승리였다. 채점 심판 3명 가운데 2명이 더스틴 포이리에가 짐 밀러보다 우세했다고 판정했다. 1명은 동점을 매겼다.

UFC 208에서 짐 밀러를 제압한 더스틴 포이리에는 종합격투기 전적 21승 5패를 기록하게 됐다. 짐 밀러는 28승 9패 1무효가 됐다.


◆ UFC 208 대진
- 더스틴 포이리에 vs 짐 밀러 UFC 라이트급 매치 : 포이리에 3R 판정승
- 글로버 테세이라 vs 제러드 캐노니어 : UFC 라이트헤비급 매치
- 자카레 호나두우 소우자 vs 팀 보에치 : UFC 미들급 매치
- 앤더슨 실바 vs 데렉 브런슨 : UFC 미들급 매치
- 홀리 홈 vs 저메인 데란다메 : UFC 여자부 페더급 타이틀전


kkamanom@tf.co.kr

[인기기사]

· [TF프리즘] '초조한' 안철수·이재명, '너 말고 文 나와'

· [TF사진관] 촛불-태극기 세대결…'고조되는 탄핵 찬반의 현장'

· [TF기획-아이돌 분쟁②] 1/N? 슬라이딩 계약? 수익분배는 어떻게 될까?

· [TF비즈토크] 해체 앞둔 삼성 미래전략실 "이별 준비 시간도 없다"

· [TF매거진 7Minutes] 세월을 이겨내는 마구 너클볼

0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7월 20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파리바게뜨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