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창고형 할인매장 저렴한 원목 가구로 눈길... 청주, 수원 등 다양한 가구 저렴하게 판매

고예인 기자 | 2019.08.13 | 신고 신고
조회 : 100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창고형 할인매장, 전국 각지 매장 있어 /
창고형 할인매장, 전국 각지 매장 있어 / 홈플러스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창고형 할인매장이 13일 포털을 달구고 있다.


창고형 할인매장 대표적인 곳은 인천, 원주, 청주, 천안, 수원, 천안가구거리 등이 있다.


이곳 가구단지 내에서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화이트가구, 북유럽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저렴한 금액으로 살수 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는 가성비 좋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으로 알려졌다.


스크래치가구 싸게 파는곳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가구탑’은 경기, 충청의 중간 지역에 위치해 있어 단골손님과 신규손님들로 항상 북적인다.


김포가구단지의 퍼시픽하우스는 친환경등급의 다양한 원목가구를 파격할인에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도 창고형매장 상품을 서울 전 지역에 당일 배송중이다. 홈플러스 '더 클럽'은 오후 4시 전까지 주문을 접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을 당일 배송한다. 서울 지역 홈플러스 스페셜 점포 4개점(가양, 목동, 동대문, 시흥)으로부터 배송되며 주소지에서 가까운 매장에서 근거리 배송돼 채소·고기 등의 상품을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라이프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8월 23일 [금]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분
[포인트경매]
미샤 5천원권(온/오프 이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