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안다르 ‘워터레깅스, 티셔츠’ 등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 오늘 단 하루(10일) 진행 (1)

고예인 기자 | 2019.07.10 | 신고 신고
조회 : 608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안다르, 바캉스 특가 타임 세일 프로모션 진행 / 안다르 홈페이지 제공
안다르, 바캉스 특가 타임 세일 프로모션 진행 / 안다르 홈페이지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10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룩과 스트리트룩의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동시에 안다르 뮤즈들이 추천하는 바캉스룩과 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도 실시한다. 두 이벤트 모두 이날 오전 10시부터 7월 11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안다르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으로, 신세경이 TVC에서 착용한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코 티셔츠를 1&1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일드 트레이닝팬츠, 러플 슬리브스 등 다양한 베이직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제품 소진 시 조기 품절되며, 타임세일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에 이어 안다르가 준비한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는 이번 여름휴가에 함께하고 싶은 뮤즈의 스타일을 선택해 추첨을 통해 뮤즈들의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100만 원 상당의 여름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비치룩’의 신세경 스타일과 ‘호캉스’의 ITZY(있지) 스타일, ‘시밀러룩’의 소이현 스타일, ‘트래블룩’의 신애련 대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1,0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워터레깅스’ 검색 후 ‘댓글 적는 곳’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17일 수요일에 발표된다. 이 밖에도 이날 오전 10시에 캐시 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7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바캉스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올여름 잇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라이프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8월 26일 [월]

[출석부]
참깨라면
[포인트경매]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