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현대百, 덴마크 왕세자 방문…자국 브랜드 홍보 예정

김아름 기자 | 2019.05.20 | 신고 신고
조회 : 81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 덴마크 프레데릭 왕세자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방문해 자국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 덴마크 프레데릭 왕세자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방문해 자국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현대백화점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현대백화점에 덴마크 왕세자가 방문한다.


현대백화점은 20일 '한국-덴마크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프레데릭 크리스티안 덴마크 왕세자가 경기도 성남시 백현동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방문 날짜는 다음날인 21일이다.


이번 프레데릭 왕세자의 방문은 자국 브랜드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왕세자는 현대백화점과 주한 덴마크 대사관이 공동 주최하는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위크'를 참관할 예정이다.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가구를 포함해 침구와 도자기 등 덴마크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문화 행사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현대백화점 8층 '보이드 팝업존'과 5층 '레고' 공식 매장 1호점에서 진행된다.


행사에는 100년 전통의 가구 브랜드 '칼한센·선'을 포함해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노르딕슬립', 생활용품 브랜드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등 8개 리빙 브랜드와 칼스버그 맥주 등 4개 식품 브랜드가 참여할 계획이다.


이재실 현대백화점 판교점장은 "현대백화점 리빙 매출을 분석한 결과, 덴마크 등 북유럽 국가의 리빙 브랜드는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라이프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8월 18일 [일]

[출석부]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경매]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