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나 혼자 산다 김연경, 여자여자한 취미생활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 2016.10.07 | 신고 신고
조회 : 181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나 혼자 산다' 스틸컷 ⓒMBC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나 혼자 산다' 김연경의 반전 있는 '여성미'가 포착됐다.
 
오늘(7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최행호 정다히) 176회에서는 김연경의 '여성미' 물씬한 그의 반전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연경은 꽃 단장을 하며 외출에 나선 가운데, 쇼핑부터 관광까지 '여자여자'한 취미생활을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스틸 속 김연경은 길쭉길쭉한 기럭지에 탄탄한 몸매까지 뽐내고 있으며, 화장품 가게에 들러 색조 화장품을 하나하나 꼼꼼히 비교해가며 구매하는 등 훈련할 때와 반대되는 '여성미'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런가 하면, 바지 구매에 나선 김연경은 의류매장 직원이 권해준 바지를 보곤 "100% 짧은데 이거?"라고 투덜대며 피팅을 했는데, 거울에 비친 짧은 바지길이에 "키 큰 애들이 짧게 입으면 맞는 게 없어서 짧게 입는 것 같단 말야"라며 롱다리의 서러움을 토로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김연경은 유람선을 타고 유럽과 아시아를 오가며 취미생활을 이어가는가 하면, 세계 배구선수 미모 1위에 뽑혔다는 소식에 "봐줄만하니까"라며 자신의 미모를 인정했다고. 김연경의 터키라이프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 스타데일리뉴스 인기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저작권자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0월 15일 [화]

[출석부]
죠스떡볶이 떡볶이
[포인트경매]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