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정글의법칙 AOA 설현 사진 공개

국제뉴스 | 2016.04.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SBS
SBS '정글의 법칙' 제작진이 죽은 듯이 자는 AOA 설현의 사진을 공개했다.

설현은 정글에서 첫날 밤을 보낸 뒤 "원래는 밤새고 아침에 자서 오후에 일어나는 편인데, 여기선 햇빛이 너무 세서 못 자겠어요."라며 정글 잠자리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하지만 겨우 몇 시간 뒤에는 모래 바닥에 누운 지 10초 만에 잠드는 등 정글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했다.

아무 곳에서나 잘 자는 설현을 보고 놀란 병만족 멤버들은 "현이는 여기가 많이 편한가 보다", "저렇게 안 깨우면 아침까지 자겠다.","기절한 거 아니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결국 설현은 '머대자(머리만 대면 잔다)'라는 별명을 얻고 말았다.

한편, 숙면을 취하고 에너지를 충전한 설현은 "바다가 너무 아름답다."며 홀로 물속으로 뛰어들기도 했다. 설현은 이미 한 통신사 광고를 통해 래쉬가드 차림으로 건강한 몸매를 드러내며 수영해 화제가 되었던바, 의도하지 않아도 마치 한 편의 광고를 보는 듯했다고.

결국, 즉석에서 '정글 CF'가 완성됐다. 설현은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자체발광 미모를 뽐내며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고혹적인 포즈와 인어를 연상케 하는 수중 웨이브까지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정글에 완벽 적응한 자연인 설현의 모습과 그녀의 스페셜 정글 CF는 15일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통가'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코로나19]용인시, 신천지교회 6곳 전수조사..방역소...
▲ (사진제공=용인시) 백군기 용인시장 주재 확진환자 발생대비 긴급 점검회의 모습. (용인=...
[속보]전북도 코로나19 3번째 확진...
▲ 지역사회 전파가 시작되고 있는 '코로나 19'...
'별풍선 1위' BJ박가린, 섹시 란제...
박가린은 2019년 아프리카TV 별풍선 1위에...
레이싱모델 민한나, 아찔한 초미니...
레이싱 모델 민한나가 섹시함을 과시하는 ...
"와우! 맘마미아!"…'하이에나' 김...
[OSEN=장우영 기자] &lsquo하이에나&rsquo 김혜수와 주지훈이 &l...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2월 21일 [금]

[출석부]
빼빼로
[포인트경매]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