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성호,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내레이션 참여 “좋은 전환점”

TV리포트 | 2015.11.05 | 신고 신고
조회 : 208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TV리포트=황지영 기자] 개그맨 박성호가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내레이션에 도전했다.


6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될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는 중국 황실견 ‘페키니즈"의 사연이 방송된다. 페키니즈"는 2000년 황실의 대를 이어받아 위엄있고 기품이 넘치는 견종


하지만 주인공 ‘찡코"는 그러한 사실과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인다. 먹을 것 앞에서는 이성을 잃고 주인도 물어버린다. 찡코에게 물려 신체 군데군데가 상처투성이인 보호자는 하루하루가 고민이다.


4년 동안 함께 했지만 이제 더 이상은 안 되겠다며 어머니는 안락사를 선언하고, 딸은 그런 찡코라도 안고 살겠다며 찡코를 두고자 한다. 갈등하는 모녀는 마지막 최후의 수단으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를 신청했다. 과연 찡코는 죽음의 문턱 앞에서 살아날 수 있을까.


개성파 개그맨 박성호는 강아지 성대모사에 도전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박성호는 “항상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갈증이 있었다. 이번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내레이션 도전이 내게 좋은 전환점이 되었으면 한다”고 참여 의사를 밝혔다.


박성호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더 유쾌하고 발랄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안락사 위기견, 찡코" 편은 6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TV리포트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이타임즈 많이 본 뉴스 >
저작권자 ⓒ 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0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확인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2월 17일 [일]

[출석부]
옛날우동
[포인트경매]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