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에 "심장이 여러개냐?" 질투 폭발 [어저께TV]

OSEN | 2019.12.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OSEN=전미용 기자] 현빈이 질투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손가락 하트를 남발하는 윤세리(손예진)의 모습에 질투를 하는 리정혁(현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혁은 부모님의 집으로 향했다. 정혁 父는 "단이와 약혼지 7년이다. 결혼해라"고 말했고 정혁은 따르겠다며 부탁을 청했다. 아침이 되어서야 정혁이 들어왔고 세리는 외박을 했네라고 말하며 맥주 캔으로 선을 그어놓았다.


이어 "이거 삼팔선이다. 서로 선을 넘지 맙시다"고 말했다. 이어 세리는 "곧 오갔소 하고 안 와?"라며 투덜거렸다. 이에 정혁은 "어디 다녀왔다 국제 육상부팀에 당신을 넣으려고 한다. 그러면 유럽을 갈 수 있다. 거기서 당신은 실종이 되는 거다"라고 계획을 전했다.  이 사실을 정만복(김영민)이 도청하고 있었다.



이후 세리는 여권사진을 찍기 위해 평양으로 가야했고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해 주민들의 도움을 받아 북한 스타일로 변신에 나섰다. 이어 명품시계를 전당포에 맡기면서 2만 달러만 받겠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하지만 
전당포 사장은 "이만원을 책정했다.


이어 우리는 근으로 측정한다. 가죽이 너무 가볍다"고 대답했다. 이에 세리는 흥분하다가 이내 "5천원만 더 올려달라"며 꼬리를 내렸다. 정만복은 도청한 내용을 조철강(오만석)에게 알렸다.


이후 정혁은 5중대에서 표치수(양경원), 박광범(이신영), 김주먹(유수빈),금은동(탕준상)이 고위급에 불려간 사실을 알고 당황해했다. 이들은 조철강에 의해 불려가 심문을 당했던 것. 조철강은 금은동에게 "십일과 대상이 누군지. 리정혁이 집에서 무슨 수작을 하고 있는지 말해라. 나는 4명 중 1명만 살릴 예정이다"고 물었다. 



이어 금은동은 "내가 마지막 아니냐. 그런데 아직까지 모르는 겁니까. 나도 아무것도 모릅니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조철강이 주먹을 날렸다. 그때 리정혁이 조사실로 들어왔고 조철강에게 "궁금한 게 있으면 나한테 물어라"고 말한 뒤 "진실은 당사자만 아는 거다. 가서 진실을 말해라"고 이상한 말을 건넸다. 


그때 한통의 전화가 걸려왔고 화물차 사건으로 인해 조철강이 윗선으로 불려가는 상황이 전개됐다.  이에 정혁은 "바쁘신 것 같은데 이만 가보겠다"며 금은동을 데리고 조사실을 나갔다.  


이후 네 사람은 정혁의 집에서 함께 라면을 먹었다. 정혁이 네 사람에게 미안해하자 표치수는 "중대장이 뭔 잘못이냐. 사실 다 저 애미나이 때문에 그런 거지"라고 말했다. 이에 세리는 "정말 미안하다. 어떻게 미안함을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먼가를 주고 싶은데 알다시피 내가 돈이 없다. 이거라도 받아줘"라면서 손가락 하트를 그들에게 마구 날렸다. 



그런 세리의 모습에 정혁은 당황해했다. 이후 정혁은 네 사람을 배웅했고  표치수는 "사실 중대장님한테 마음이 있는 줄 알았는데 그런 건 아니었나 보다. 저렇게 하트를 마구 날리는 거 보면"이라며 세리가 날린 하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야기를 듣고 마음이 좋지 않은 정혁은 집으로 돌아와 세리에게 "동무는 심장이 여러개냐"며 질투했다. 이어 방에 들어가 하트를 표시하며 "망할 놈의 자본주의 하트"라며 혼잣말을 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사랑의 불시착 방송화면 캡처



0 0
저작권자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울산시 홈페이지 접속마비 "코로나19 확진자 ...
23일 오후 8시 7분 기준 울산시청 홈페이지가 접속 마비 상황이다. 울산시 웹사이트 ...
코로나 확진자 방문… 롯데백화점 ...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23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방문해 임시...
김포시 코로나19 세번째 확진환자...
김포시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19) 세번째 확...
김해시, 코로나 19 첫 확진자 발생...
▲ (사진제공=김해시) 김해시청 청사. (경남=국제...
춘천 확진자는 신천지 청소년 상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앵커]어제(22일...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2월 23일 [일]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Hot)
[포인트경매]
명랑핫도그 모짜체다 핫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