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연애의 참견2' 이모와 조카의 엇갈린 사랑, 후일담 공개→눈물 바다 [Oh!쎈 컷]

스포탈코리아 | 2019.12.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KBS Joy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연애의 참견2‘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던 이모와 조카의 엇갈린 사랑의 후일담이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는 지난 주 방송에서 소개됐던 슬픈 사연의 결말이 스튜디오를 찾는다.


지난 주 안방을 눈물로 물들인 이 사연은 결혼까지 생각한 남친의 아버지가 바로 자신이 믿고 의지하던 이모의 연인으로 밝혀져, 안타까운 상황에 입 센 언니들조차 울컥하게 만든 바 있다.


김숙은 당시 “그 누구 하나 잘못한 사람이 없어 너무 슬프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고, 네 남녀의 슬픈 상황에 이모와 조카 중에 누구의 사랑에 손을 들어줘야 할지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했다.


그러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사연 속 주인공의 후일담이 공개돼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긴장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프로 참견러들은 그 어떤 사연보다도 초집중하며 마음을 가다듬은 채 후일담 소식에 귀를 기울였다고.


그러나 후일담이 시작되자마자 한혜진은 “어떡해”를 연발하며 눈물과 함께 안타까움을 폭발시켰고, ‘연애 박사’ 곽정은 역시 폭풍 눈물을 흘려 스튜디오를 숙연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서장훈은 “운명의 장난 같은 너무 어려운 얘기”라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하며 깊은 고민에 빠졌다고 전해져 어떤 결말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두를 슬픔에 빠트린 이모와 조카의 엇갈린 사랑의 뒷이야기는 1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0 0
저작권자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울산시 홈페이지 접속마비 "코로나19 확진자 ...
23일 오후 8시 7분 기준 울산시청 홈페이지가 접속 마비 상황이다. 울산시 웹사이트 ...
코로나 확진자 방문… 롯데백화점 ...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23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방문해 임시...
김포시 코로나19 세번째 확진환자...
김포시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19) 세번째 확...
김해시, 코로나 19 첫 확진자 발생...
▲ (사진제공=김해시) 김해시청 청사. (경남=국제...
춘천 확진자는 신천지 청소년 상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앵커]어제(22일...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2월 23일 [일]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Hot)
[포인트경매]
명랑핫도그 모짜체다 핫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