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 귤 사람이야''.. '슈퍼맨' 윌리엄 노랗게 변한 얼굴보며 울먹[핫TV]

스포탈코리아 | 2019.12.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OSEN=전미용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과 벤틀리가 귤 농장 체험을 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직접 딴 귤을 어르신들께 선물하는 윌리엄과 벤틀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윌리엄과 벤틀리는 귤 농장에 방문했다. 귤 농장으로 향하던 중 윌리엄과 벤틀리는 젖소를 보게 됐다. 윌리엄과 벤틀리는 젖소를 보자 "무섭다"며 얼음이 됐다. 그때 강아지들이 목장에서 뛰어나왔고 벤틀리는 "안냐세욤"이라며 인사를 건넸다. 


벤틀리는 강아지를 만지며 "귀엽다. 애기야"라며 좋아했고 이어 젖소에게 다가가 풀을 줬다. 윌리엄은 젖소에게 "맛있는 초콜릿 우유랑 마시멜로 우유 줘. 흰우유는 조금만 부탁해"라는 인사를 건네며 뒤돌아섰다. 이어 귤 농장에 도착했다. 


샘은 귤을 따서 기부를 할 거라며 귤 농장을 찾은 이유를 밝혔다.  이어 벤틀리와 윌리엄은 바구니를 하나씩 들고 귤 따기에 나섰다. 윌리엄은 즐겁게 귤을 땄고 벤틀리는 건초더미에 누워 편히 쉬었다. 이후 윌리엄 역시 귤을 따다 말고 벤틀리 옆에 누워 잠시 평화로운 시간을 가졌다.



잠시 뒤 윌리엄과 벤틀리는 다시 귤 따기에 나섰고 벤틀리는 엉덩방아를 찧으면서 귤 따기에 성공했다. 벤틀리는 자신이 딴 귤을 맛보며 행복해했다. 이 모습을 본 윌리엄은 벤틀리에게 "그만 먹어"라고 말하면서도 자신의 귤을 벤틀리에게 나눠줬다.


샘은 먹방하고 있는 윌리엄과 벤틀리에게 "우리 먹으러 온 거 아니잖아"라고 얘기했고 윌리엄은 "귤이 너무 맛있잖아"라며 대답했다. 윌리엄은 샘의 말에 다시 귤을 따기 시작했다. 하지만 "너무 맛있는데"라며  다시 주저앉아 자신이 딴 귤을 맛봤다.


그때 벤틀리가 귤처럼 노란 얼굴로 나타났고 놀란 윌리엄은 "너 귤 됐어"라며 당황해했다.  샘이 귤을 많이 먹으면 귤처럼 변한다고 얘기했지만 윌리엄이 믿지 않자 귤 분말을 미리 발라뒀던 것. 



이어 샘은 윌리엄의 얼굴에도 귤 분말을 묻혔고 노랗게 변한 자신의 모습을 본 윌리엄은 깜짝 놀라며 "나 귤 사람이야? 아빠 나 까먹지마"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후 스태프들까지 합류해 귤 세박스를 다 채웠다. 이에 윌리엄은 "삼촌 고마워요"라며 인사를 건넸다.


며칠 뒤 샘은 윌리엄, 벤틀리와  함께 노인 복지관을 찾아가 수확한 귤을 어르신들께 선물로 드렸다.  


/jmiyong@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0 0
저작권자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여배우는 원래 다 벗고 그래” 영화인 출신 원장의 ...
유명 영화인이었던 현직 연기학원 원장이 미성년자 수강생을 그루밍 성폭력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채널A 2...
부산 우한 폐렴 의심환자 ‘음성’...
설 연휴 기간 부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
민간지출, 6분기 연속 줄었다
가계·기업 등 민간부문 수요를 의미하는 민간지출이 2000년 통...
세종 '자율차 규제' 풀었더니…美...
국내 규제자유특구 중 하나인 세종특별자치시에 세계적인 기술력...
안철수 “비대위원장 맡겨 달라”-...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가 27일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를 만나...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월 28일 [화]

[출석부]
참깨라면
[포인트경매]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케이크(플레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