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더보이즈 활, 건강 이유로 탈퇴 "무대 부담이었다"

더팩트 | 2019.10.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그룹 더보이즈 멤버 활이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마무리한다. /크래커엔터 제공
그룹 더보이즈 멤버 활이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마무리한다. /크래커엔터 제공

"오랜 시간 큰 고민을 한 끝에 결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더보이즈 멤버 활이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마무리한다.


활은 2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자필 편지를 공개하고 "오랜 시간 동안 신중히 생각하고 큰 고민 끝에 더보이즈 활로서의 활동을 마무리 짓게 되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음을 말씀드리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완벽하지 않은 모습으로 무대에 서야 한다는 것이 결국 제 자신에게 많은 부담으로 다가왔다"며 "가족과 멤버들, 회사와 정말 오랜 시간 큰 고민을 한 끝에 활동을 마무리하겠다는 의사를 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자신을 응원하고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그는 "제가 너무나도 아끼고 사랑하는 더비 분들 항상 힘들고 지칠 때 힘이 돼주고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많이 기다려 주셨을 텐데 이런 소식 전해드려서 너무 미안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활은 "더보이즈 활이 아닌 허현준으로서 앞으로 더 많이 노력하고 예쁘게 성장해 나가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활 본인과 가족, 그리고 관계된 여러 분들과 충분히 논의해왔고 그의 의사를 존중해 이 같은 결정에 이르렀다"며 "소속사 차원에서 앞으로 활의 쾌유 및 향후 행보와 관련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향후 11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0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1월 12일 [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포인트경매]
파리바게뜨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