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수정경찰서 측 "설리 사망? 구체적인 내용은 모른다" [Oh!쎈 현장]

OSEN | 2019.10.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OSEN=박판석 기자] 경기도 성남시 수정경찰서가 설리의 사망과 관련해서 구체적인 내용을 알 수 없다고 함구했다.


14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수정경찰서 측은 설리의 사망과 관련된 수사가 진행 중이지만 관련해서는 전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앞서 경찰에 따르면 설리가 성남시 수정구 자택에서 숨진채로 발견됐다고 밝혔다. 수정경찰서는 설리 매니저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이를 확인했으며 현재 유서 여부 등에 대해서 확인 중이라고 설명했다. 

[OSEN=김성락 기자]배우 설리가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ksl0919@osen.co.kr


설리의 사망신고를 받고 출동한 성남 소방서는 출동 당시 설리가 이미 심정지 상태였다고 밝혔다. 성남 소방서 측은 "도착했을 때 이미 심정지 상태 였으며 사후 강직이 시작되서 병원으로 옮기지 않았다"고 말했다. 현재 설리가 발견 된 그대로 현장에 보존 중이며 사건과 관련해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


박판석 기자 pps2014@osen.co.kr


설리의 사망 사건과 관련해 수사를 하고 있는 성남경찰서는 텅 비어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조용한 상태이며, 취재진의 모습 역시 찾아 볼 수 없다. 또한 사망과 관련해 어떤 말도 들을 수 없었다.


설리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를 통해 데뷔한 뒤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로 활약했다. 가수 활동과 함께 영화 '바보', '해적', '패션왕'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설리는 2015년 에프엑스 탈퇴 후 연기자로 전업을 선언했다. 설리는 연기자 전향 이후 '리얼'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해에는 '진리상점'을 통해 솔직한 근황을 전했다.  최근에는 JTBC2 예능 ‘악플의 밤’ 등에 출연했다./pps2014@osen.co.kr



0 0
저작권자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1월 15일 [금]

[출석부]
불닭볶음면
[포인트경매]
파리바게뜨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