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요한, 생일 축하해" X1 센터 위한 팬들의 전광판 서포트

더팩트 | 2019.09.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김요한, 생일 축하해" 23일 그룹 X1 김요한의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강남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X1 김요한 생일 축하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2일 '팬앤스타'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 중인 X1 김요한 생일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 23일 '팬앤스타'는 김요한 이벤트를 오픈하고 200%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광고, 서울 강남구 강남역 SM보드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요한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라뷰라뷰요한'은 "꿈을 이룬 소년 요한아~ 태어나줘서 고마워~"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한럽'은 "항상 밝은 모습으로 우리에게 힐링이 되는 소중한 나의 별 요한이의 21번째 생일을 축하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요한너만'은 "X1으로 첨 맞는 생일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날이 되길 바라"라고 전했다.


한편 김요한이 속한 X1은 지난 8월 27일 '비상 : QUANTUM LEAP'으로 데뷔했다.





narae@tf.co.kr

0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0월 18일 [금]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모바일금액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