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우 황만익,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 계약 체결!···"심혜진·송영규·고주원...한솥밥"

한경상 기자 | 2019.09.11 | 신고 신고
조회 : 49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원츠메이커

배우 황만익이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황만익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공연과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실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황만익 배우가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앞으로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연극영화학을 전공한 뒤 서울시극단에서 배우생활을 시작한 황만익은 ‘워치’, ‘낭독뮤지컬 백범’, ‘톡톡’,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나폴레옹’, ‘컨택트’, 맨 오브 라만차‘, ’영웅‘, ’지킬 앤 하이드‘, ’맘마미아‘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며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뿐만 아니라 영화 ’강철비‘, ’대립군‘, ’시라노 연애 조작단‘, SBS 드라마 ’녹두꽃‘, OCN 드라마 ’보이스‘ 시리즈 등 장르불문 안정적인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공연을 마친 뮤지컬 ‘톡톡’에서 계산벽을 가진 뱅상 역으로 열연해 호평을 받았다.


황만익은 "배우에 대한 이해와 가능성을 알아봐 준 원츠메이커의 새 식구가 되어 매우 감사하고 기쁘다. 무대 뿐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도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는 전속계약을 체결한 황만익 외 심혜진, 송영규, 김다현, 고주원, 장해송, 서화이, 김채은 등 다채로운 캐릭터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9월 23일 [월]

[출석부]
GS25 2천원권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T-rex 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