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임정희, 우아한 가 OST Black Diamond오늘 21일 발매

국제뉴스 | 2019.08.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KG컴퍼니

(서울=국제뉴스)안승희 기자=가수 임정희가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연출 한철수, 육정용 극본 권민수, 박민경)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방영 소식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의 첫번째 OST 'Black Diamond (Prod.Takers)'가 오늘 21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우아한 가'의 첫 번째 OST 'Black Diamond (Prod.Takers)'는 인간의 깊은 욕망을 임정희만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소울풀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Black Diamond (Prod.Takers)'는 다이아몬드 중 가장 값어치가 높다는 Black Diamond를 소재로 한 곡으로, 전쟁 같은 도시의 삶 속에서 쟁취하고 싶은 인간의 깊은 욕망을 담아냈다.


또한 KBS 2TV 드라마 '추노'의 음악감독으로 활약하며 '추노'의 OST '낙인'을 작사 작곡한 김종천 음악감독의 지휘아래 웅장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Black Diamond (Prod.Takers)'는 프로듀서 양경석과 작곡가 임재신의 작품으로, 임정희의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특히 임정희는 지난해 10월 tvN 드라마 '나인룸'이후 10개월만에 OST 참여로 알려져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임정희는 첫 정규 앨범 'Music is My Life'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사랑 받았다. 이어 지난해 10월 tvN 드라마 '나인룸' OST '삶이 대답한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최된 뮤지컬 '킹아더'에서 '귀네비어' 역으로 활약해 뮤지컬 배우로서 실력을 입증받기도 했다.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주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이다.


한편, 가수 임정희가 참여한 '우아한 가'의 첫번째 OST 'Black Diamond (Prod.Takers)'는 오늘 21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조진웅, 결혼 7년 만에 득녀… ‘딸바보’ 아빠 예약(...
배우 조진웅이 아빠가 됐다. 결혼 7년 만에 첫 딸을 얻은 것.17일 오후 조진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
경북 상주에서 국내 첫 네쌍둥이 ...
경북 상주시 함창읍 태봉리에서 국내 처음으로 ...
남원 순천-완주고속도로 차량 수십...
17일 낮 12시 23분께 순천∼완주 간 ...
文, '코로나맵' 개발자 ...
[서울=뉴시스] 홍지은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17일 청와대에서 ...
"유고스타→유산슬→유라섹→?"......
트로트 가수, 드러머 등 색다른 변신을 선보이고 있는 유재석이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2월 17일 [월]

[출석부]
포스틱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