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해투4 최민수&강주은-안창환&장희정, ‘고백부부 특집’ 동반 출격! 애증의 폭로전 예고!

임종태 기자 | 2019.05.29 | 신고 신고
조회 : 160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에서 최민수&강주은, 안창환&장희정 부부가 애증의 폭로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주은은 “최민수와 토크쇼에 함께 출연한 게 굉장히 오래간만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하지만 이내 “최민수와 함께 출연하면 불안하다. 그래서 동반 출연은 안 하는 편”이라며 이례적인 ‘해투’ 출연의 시작부터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이어 강주은은 ‘민수 컨트롤러’ 면모를 십분 발휘,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최민수를 완벽하게 마크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같은 강주은의 ‘민수마크’ 실력에 최민수는 급기야 “전 오늘 강주은 딱 한 사람만 불편하다”며 울분을 터뜨려 웃음을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안창환-장희정 부부는 최민수-강주은 부부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창환은 “어릴 적에 검도를 배웠는데 짚단 베기를 하는 최민수 선배님의 모습이 존경스러웠다”고 밝힌 것. 이어 장희정이 “강주은 선배님이 롤모델이다. 전 아들 하나만 키우는 것도 힘든데 강주은 선배님은 두 아들을 잘 키우신 것 같다”고 말하자 최민수가 “나까지 아들이 셋이다”라며 자진 고백을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안창환-장희정 부부 또한 서로를 향한 애정 어린 독설(?)을 서슴지 않았다는 후문. 특히 장희정이 준비한 춤을 본 안창환은 남다른 감상 후기를 남겼다고 전해져 이들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30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7월 17일 [수]

[출석부]
바나나 우유
[포인트경매]
KFC 크리스피치킨세트